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다음 10년 동안 사고 보유할 수 있는 2가지 소매 주식

by 인생주식 2021. 8. 11.
반응형

🍯 키 포인트

 

🍪 장기적인 관점에서 투자하는 것은 보람 있는 일입니다.

🍪 핵심은 고객에게 집중하는 회사를 찾는 것입니다.

🍪 이 두 소매업체는 계속해서 성공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시간이 빨리 가는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10년은 긴 기간입니다. 자신의 삶과 더 큰 세상에서 일어난 모든 변화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일부는 유익하고 일부는 그렇지 않습니다. 2011년부터 경제는 대공황에서 벗어나 확장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던 중 COVID-19가 발생하여 사람들의 건강과 경제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전 세계적인 팬데믹을 예측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었지만, 변화하는 기후나 소비자 선호도에 적응하지 못한 소매업체는 문제에 봉착합니다. Sears Holdings, JC Penney, Neiman Marcus 및 Toys R Us와 같은 유명하고 한때 인기 있는 소매업체가 최근 몇 년 동안 파산을 신청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쇼핑을 하고 Amazon (NASDAQ: AMZN)의 위협이 참가자를 덮으면서 업계는 계속해서 극적인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다행히도 단순한 비즈니스와 강력한 실행을 통해 어떤 일이 일어나더라도 계속해서 맞서는 소매업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두 주식을 사용하면 어떤 일이 일어나더라도 향후 10년 동안 살아남을 뿐만 아니라 번창할 것이라는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 코스트코

 

Costco NASDAQ:COST )는 대형 창고에서 대량으로 판매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러나 경험은 훨씬 더 많습니다. 회사는 회원에게 고품질의 상품과 서비스를 매력적인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코스트코 창고에 액세스 할 수 있는 권리에 대해 연회비를 지불하는 것을 꺼려하지 않는 회원을 계속 유지하고 끌어들입니다.

 

갱신율은 계속해서 약 90%를 유지하면서 계속해서 새로운 회원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Costco는 2016 회계연도의 4,760만에서 증가한 5,810만 유료 회원으로 작년을 마감했습니다. 회사의 연말은 8월 말쯤입니다. 3분기 말까지 그 수는 6060만 명으로 늘었습니다.

 

그러나 코스트코는 수익을 고려하지 않고 단순히 회원을 추가하지 않습니다. 2020 회계연도 희석 주당순이익은 9.02달러로 2016 회계연도 수치보다 69% 높았습니다. 올해는 전년도의 $5.89와 비교하여 첫 9개월 동안의 수익이 $7.51로 희석된 주당 수익이 더 많이 발생했습니다.

 

회사가 계속 지급할 것이라는 보장은 없지만 코스트코는 2~3년마다 큰 규모의 특별 배당금을 선언하는 습관을 들이고 있습니다. 마지막 것은 12월에 $10를 지불했을 때였습니다.

 

배당수익률은 0.7%로 S&P 500 지수 1.3% 보다 낮지만 특별 지급액은 포함하지 않습니다. 또한 Costco는 2004년 첫 배당 이후 매년 배당금을 인상했습니다. 여기에는 5월 배당금을 $0.79로 13% 인상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 월마트

 

Walmart NYSE:WMT)는 저렴한 가격으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사실, 경쟁자들은 회사가 품목에 대해 청구하는 금액을 낮추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는 비용을 절감하여 고객에게 이러한 절감 효과를 전가한다는 주문이 그 문화에 뿌리를 두고 있기 때문입니다. 결국, Walmart는 거의 60 년 전에 첫 번째 할인 매장을 열었습니다.

 

또한 Walmart는 20년 이상 전에 첫 번째 전자 상거래 사이트를 개설하고 고객 편의와 더 빠른 배송에 중점을 둔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아마존에 맞서기 위해 월마트+를 출시했다. 이것은 배송, 휘발유 할인 및 매장에서 더 빠른 계산 프로세스를 포함하는 구독 프로그램입니다.

 

경영진은 올해 자본 지출에 140억 달러를 지출할 것으로 예상하며 이는 공급망, 자동화 및 고객 대면 이니셔티브와 같은 항목에 중점을 두고 40% 증가한 것입니다. 이를 통해 Walmart는 향후 몇 년 동안 관련성을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온라인 경쟁자와도 경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익을 주시하면서 미래를 내다보고 있습니다. 작년 조정 영업 이익은 9% 이상 증가한 234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올해 경영진은 이전의 평탄한 예상에서 추정치를 수정하여 높은 한 자릿수 비율 증가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배당 측면에서 이사회는 1974년 첫 지급 이후 매년 배당금을 늘려 월마트 배당금 귀족을 만들었습니다. 회사는 올해 배당금을 분기당 0.55달러로 소폭 인상했습니다. 배당수익률은 1.5%입니다. Walmart가 배당금을 지속적으로 인상하면서 미래에 투자하고 있음을 아는 것이 좋습니다.

 

소매업은 경쟁력 있는 사업이지만 Costco와 Walmart는 고객의 필요와 요구에 집중함으로써 계속해서 성공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향후 10년 동안 주주들에게 계속해서 보상할 단순한 개념입니다.

 

자료 출처 : Fool, "2 Retail Stocks You Can Buy and Hold for the Next Decad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