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인플레이션 데이터, 경제력으로 매수할 성장주 2가지

by 인생주식 2021. 8. 14.
반응형

일반적인 물가를 반영하는 7월 소비자물가(CPI)는 5.4%로 시장 예상치 5.3%를 소폭 상회했습니다. 월간 증가율은 0.5%로 6월의 0.9% 증가에서 완화되었습니다.

석유와 식품 가격을 제외한 근원 인플레이션이라는 보다 신뢰할 수 있는 지표는 지난달 0.3% 상승해 경제학자들의 추정치인 0.4%보다 낮았습니다. 이는 6월에 기록된 0.9% 상승에도 못 미쳤습니다.

 

또 다른 긍정적인 점은 GDP로 측정할 때 경제가 탄탄한 기반 위에 있는 것으로 보이며, GDP는 2분기에 연간 6.5% 증가했습니다. 소비자 지출은 6월 30일까지 3개월 동안 11.8% 증가했는데, 이는 사람들이 가처분 소득에 대한 자신감이 높아짐에 따라 1952년 이후 두 번째로 빠른 속도였습니다.

인프라 재건이 경제 활동과 관련하여 공을 굴리면서 경제 성장은 계속될 것입니다. 1조 2000억 달러 규모의 인프라 법안은 이미 상원에서 승인되었으며 현재 하원에서 추가 승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살 주식

 

전반적으로 낙관적인 경제 상황을 배경으로 놀라운 수익률을 얻을 수 있는 성장주 2개를 선택합니다. 이러한 각 주식은 견고한 성장 점수와 함께 Strong Zack Rank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수익 추정치의 상향 조정을 목격했습니다.

 

United States Steel Corp. X는 미국의 철강 제조업체이자 세계에서 5번째로 큰 철강 제조업체입니다. 구조용 강철의 또 다른 주요 생산업체는 Nucor Corp. NUE입니다.

 

United States Steel은 2020년 8월 대유행으로 인한 다년간 최저치를 확인한 후 강력한 회복과 기록적인 수준을 기록한 미국 철강 가격의 혜택을 받을 예정입니다.

2021년 1월 Big River 철강 인수로 회사의 위치가 확대될 것입니다. 에너지, 인프라 및 자동차를 포함한 고수익 철강 시장에서 이 거래는 2022년까지 10억 달러 상당의 자본을 확보하고 운영 현금을 개선할 것입니다.

 

회사는 또한 대차 대조표를 차입하여 이자 비용을 줄일 것입니다. 적절한 재정적 유연성을 갖춘 강력한 대차 대조표는 바이든의 인프라 지출과 함께 올 미래 성장 기회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주식은 현재 Zacks 순위 #1(강력 매수)과 성장 점수 B를 가지고 있습니다. Zacks Consensus Estimate의 금년 수익은 지난 30일 동안 10.2% 개선되었습니다.

 

AdvanSix Inc. 나일론 6 수지, 화학 중간체 및 황산암모늄 비료를 생산하는 화학 제조업체인 ASIX는 강한 경제력에 힘입어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자동차, 건축 및 건설, 전자 및 포장을 포함한 여러 시장에서 수요 증가로 이익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요 증가로 물량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견고한 농업 산업 펀더멘털도 긍정적입니다.

 

견고한 대차 대조표 상태는 더 큰 유연성과 추가 가치 창출을 위한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견고한 산업 역동성 속에서 운영 효율성이 2021년에 수익과 현금 흐름을 향상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현재 Zacks 순위 #1을 자랑하며 성장 점수 B를 받았습니다. 2021년 수익에 대한 Zacks 합의 추정치는 지난 30일 동안 34.7% 상향 수정되었습니다.

 

자료 출처 : Finance Yahoo, "3 Growth Stocks to Buy on Inflation Data, Economic Strength"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