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화이자(PFE) 주식이 오늘날 새로운 최고치를 시험하는 이유

by 인생주식 2021. 8. 3.
반응형

💥 화이자, EU에서 코로나19 백신 가격 인상

 

Pfizer의 주가는 Pfizer와 Moderna가 EU와의 최근 계약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의 가격을 인상했다고 보고된 후 강력한 상승 모멘텀을 얻었고 새로운 최고점으로 이동했습니다.

 

파이낸셜 타임즈에 따르면 화이자 주사 가격은 15.50유로에서 19.50유로로 약 25% 인상됐습니다. Moderna의 가격은 샷당 19유로에서 $25.50로 인상되었습니다.

 

당연히 시장은 화이자의 수익을 증가시킬 새로운 거래에 빠르게 반응했습니다. 이 거래는 화이자가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에 대한 수요가 강세를 유지함에 따라 가격 결정력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동시에 화이자는 이미 COVID-19 백신의 초기 용량을 더 낮은 가격으로 공급했기 때문에 회사가 전염병으로부터 이익을 얻으려고 한다는 주장에 직면해서는 안됩니다.

 

💥 화이자 주식의 다음 단계는 무엇입니까?

 

화이자(Pfizer)가 최근 2분기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190억 달러의 수익과 주당 0.98달러의 GAAP 수익을 보고했으며 수익과 수익 모두에서 분석가 추정치를 쉽게 상회했습니다.

 

화이자(Pfizer)는 코로나19 백신 사업의 강세에 힘입어 2021년 연간 매출 가이던스를 705억~725억 달러에서 780억~800억 달러로 늘렸습니다.

 

회사는 또한 백신의 추가 용량이 코로나바이러스의 델타 변종으로부터 사람들을 보호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 대부분의 국가는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의 추가 접종을 사용할지 여부를 결정하지 않았지만 델타 변이의 확산으로 대규모 백신 접종 프로그램이 성공한 국가에서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사례 수가 증가함에 따라 이 시나리오의 가능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견고한 가격 결정력과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에 대한 강력한 수요는 앞으로 몇 주 동안 계속해서 화이자 주식의 강세 촉매 역할을 할 것입니다. 현재 시장 환경에서 저렴한 13 Forward P/E에 거래되고 있으며, 동사의 주가는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는 충분한 기회가 있습니다.


본 포스팅에서 제공되는 투자 정보는

투자판단에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투자 결정은 '본인'이 하는 것이며,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