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지금 당장 100달러로 살 수 있는 가장 똑똑한 주식

by 인생주식 2021. 8. 14.
반응형

💡 키 포인트

 

🤍 이러한 고품질 주식에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투자자를 부자로 만드는 무형 자산이 있습니다.

 

2021년의 막이 열린 이후 주식 시장은 멈출 수 없는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벤치마크 S&P 500 이 5% 조정을 받은 지 9개월이 지났습니다. 그러나 광범위한 시장이 지속적으로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가치는 여전히 발견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는 시기는 당신이 사는 회사의 품질과 얼마나 오래 보유할 계획만큼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Crestmont Research의 보고서에 따르면 1900년에서 2020년 사이의 기간 동안 S&P 500의 롤링 20년 총 수익률(배당금 포함)은 결코 음수였습니다.

 

마찬가지로 중요한 것은 재정적 독립을 향한 여정을 시작하거나 진행하는 데 어떤 금액의 자본을 사용할 수 있다는 생각입니다. 청구서를 지불하거나 비상사태를 처리하는 데 필요하지 않은 100달러가 준비되어 있다면, 지금 당장 다음 이 스마트 주식을 사는 데 충분합니다.

 

팔란티어 테크놀로지스

 

100달러로 현명한 구매는 빠르게 성장하는 데이터 마이닝 전문 기업인 Palantir Technologies NYSE:PLTR )입니다.

 

표면적으로, Palantir는 결코 저렴하지 않습니다. 지난 주말 현재 월스트리트의 2021년 예상 매출의 거의 28배에 달하는 가치가 있으며 100배가 조금 넘는 순수익(PER)을 자랑합니다.

 

성장주의 경우에도 Palantir는 밸류에이션 한계를 뛰어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간단한 사실은 Palantir와 같이 인공 지능 기반 데이터 마이닝 플랫폼을 제공하는 다른 회사가 없다는 것입니다.

 

당분간 회사의 Gotham 플랫폼이 성장의 대부분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Gotham은 임무 및 빅 데이터 분석을 지원하는 Palantir의 정부 중심 운영 부문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대규모 미국 정부 계약이 수익을 크게 높이는 데 핵심이 되었습니다. 1분기에만 Palantir의 미국 정부 사업 수익은 전년 동기 대비 83%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더 안정적인 장기적 기회는 회사의 Foundry 플랫폼에 있습니다. 이것은 글로벌 기업이 운영을 간소화하기 위해 데이터를 이해하도록 지원함으로써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문입니다. Gotham의 범위는 잠재적으로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예: Palantir는 중국과의 협력을 거부했습니다) Foundry는 가장 포괄적인 장기적 성장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회사에 따르면 3월 말 기준 평균 상거래 계약 기간은 4.6년입니다. 아마도 이러한 장기 계약은 앞으로 몇 년 동안 Palantir에 예측 가능한 현금 흐름을 제공할 것입니다.

 

팔란티어의 자리를 메울 수 있는 회사가 없기 때문에, 이 회사는 장기적으로 더 높은 곳으로 가는 것이 좋습니다.

 

자료 출처 : Fool, "The Smartest Stocks to Buy With $100 Right Now"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