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스냅(SNAP) 주식이 110달러로 향하고 있습니까?

by 인생주식 2021. 8. 3.
반응형

☺ 키 포인트

 

2분기에 매출 성장이 가속화되었으며 경영진은 3분기에도 인상적인 성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일일 활성 사용자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주식은 장기적 전망에 비해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사회는 기업 네트워킹 스냅의 ( NYSE : SNAP ) 최근 2분기 실적 발표는 분석가 주식에 대한 많은 업그레이드 12개월 목표 가격으로 이어졌습니다. 수정된 목표 중 하나는 110달러까지 치솟았는데, 이는 현재 주가에서 거의 50%의 상승 여력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많은 목표 가격 인상이 매수 또는 초과 평가와 함께 표시되었습니다.

 

애널리스트들이 성장주에 대해 그렇게 낙관적인 이유와 가장 낙관적인 Snap 애널리스트의 110달러 목표 가격 이면에 있는 이유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 일부 분석가들이 주가가 오를 것이라고 생각하는 이유

 

Snap의 예상보다 강한 2분기 실적에 이어 Credit Suisse의 애널리스트 Stephen Ju는 Snapchat 모회사 주식의 목표주가를 90달러에서 110달러로 높이고 투자의견 outperform을 반복했습니다. 그는 강세를 보이는 주요 원인으로 Snap 플랫폼의 광고 가격 개선을 꼽았습니다.

 

회사의 개선된 광고 가격을 포착한 Snap은 2분기 업데이트에서 1,000 총 광고 노출당 유효 비용(eCPM)이 전년 대비 122% 급증했다고 밝혔습니다. 

 

"작년에 비해 eCPM이 증가한 것은 전반적인 수요의 급격한 증가, 경매 내 개선된 최적화 기능, 상대적으로 더 높은 eCPM 제품으로의 믹스 전환, 북미와 같이 상대적으로 높은 eCPM 지역으로의 믹스 전환을 반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Ju는 Snap의 총 광고 노출 1,000회당 비용 상승 추세가 향후 10년 동안 지속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물론, 이 기간은 비즈니스가 불확실한 환경을 해쳐나가면서 일부 광고 지출을 보류했던 1년 전과 쉽게 비교할 수 있었기 때문에 이번 분기의 세 자릿수 성장으로 인해 촉매제가 느려질 것입니다.

 

다른 분석가들도 마찬가지로 광고 수익 성장의 지속 가능한 성장 추세를 인용했습니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회사의 일일 활성 사용자 수를 늘릴 수 있는 능력을 칭찬하기도 했습니다. 

 

☺ 인상적인 비즈니스 모멘텀

 

많은 분석가들이 Snap 주식에 대해 더 낙관적으로 성장하는 것을 보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회사의 2분기는 정말 예외적이었습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16% 증가한 9억 8,200만 달러, 회사의 일일 활성 사용자는 2억 9,300만 명으로 전년 대비 23% 증가했습니다. 

 

또한 Snap은 매우 강력한 지침을 제공했습니다. 경영진은 3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8~60%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52%의 성장률을 기록한 것을 감안하면 매우 이례적인 전망입니다.

전반적으로 Snap 주식에 대한 Stephen Ju의 낙관적인 견해는 일리가 있습니다.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많은 요인이 몇 년 미만의 기간 동안 회사의 주가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투자자들은 단기 목표 가격에 너무 많은 비중을 두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본 포스팅에서 제공되는 투자 정보는

투자판단에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투자 결정은 '본인'이 하는 것이며,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