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오늘 백스아트(VXRT) 주식이 급등한 이유

by 인생주식 2021. 8. 3.
반응형

💥 무슨 일이에요 

 

Vaxart (Nasdaq: VXRT)의 주가는 생명공학이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경구용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에 대한 IND(Investigational New Drug) 신청서를 승인했다고 발표한 후 월요일 상승했습니다. 오후 2시 20분 EDT 기준으로 Vaxart의 주가는 12% 이상 상승했습니다.

 

💥 그래서 뭐

 

Vaxart의 S-only 백신 구조는 비인간 영장류 연구에서 S 및 N 단백질을 모두 발현하는 다른 백신 후보보다 더 높은 혈청 항체를 생성했습니다. Vaxart는 올해 말 S-only 백신에 대한 2상 임상 시험을 시작할 계획입니다.

 

"이 새로운 임상 시험을 통해 우리는 S-only 백신과 S+N 백신 후보를 비교할 수 있고, 특히 신흥 시장에 직면하여 COVID-19 백신 개발 프로그램을 위해 어떤 접근 방식이 가장 좋은 방법을 제공하는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변종 균주"라고 Vaxart의 최고 과학 책임자인 Dr. Sean Tucker는 보도 자료에서 말했습니다.

 

💥 이제 뭐 

 

Vaxart의 새로운 백신 구조가 이전 연구에서 다른 경구 백신보다 인간 환자에서 더 강력한 항체 반응을 생성할 수 있다면 Pfizer와 Moderna가 개발한 COVID-19 약물에 대한 보다 합법적인 경쟁자가 될 수 있습니다. 정제로서 Vaxart의 경구 백신은 저장, 이동 및 투여가 더 쉬울 것입니다. Vaxart가 현재 시장에 나와 있는 주요 백신과 비슷한 효능과 안전성을 입증할 수 있다면, 그 신약에 대한 엄청난 수요가 있을 것입니다.


본 포스팅에서 제공되는 투자 정보는

투자판단에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투자 결정은 '본인'이 하는 것이며,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