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오늘날 TG 테라퓨틱스(TGTX) 주식이 타격을 받는 이유

by 인생주식 2021. 8. 3.
반응형

☺ 키 포인트

 

TG Therapeutics는 2분기 수익 수치를 보고하여 매출과 매출에 대한 기대치를 하회했습니다.

 

☺ 무슨 일이에요

 

TG Therapeutics (NASDAQ: TGTX)는 실망스러운 2분기 실적 보고서에 대한 응답으로 오늘 하락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새로운 암 치료제의 판매 부진에 실망한 투자자들은 월요일 오후 1시 29분 21.5% 하락한 생명공학 주식을 누르고 있습니다.

 

☺ 그래서 뭐 

 

월요일 아침에 TG Therapeutics는 7,850만 달러의 2분기 손실을 보고했습니다. 이는 회사를 추종하는 월스트리트 분석가들이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었습니다. 순손실은 주당 0.59달러로 시장 예상치보다 0.11달러 낮았습니다.

 

TG Therapeutics를 따르는 투자 은행 분석가들은 회사의 첫 번째 약물인 Ukoniq이 판매 중단될 것이라고 예상하지 않았습니다. 겸손한 기대에도 불구하고 TG Therapeutics는 해당 기간 동안 Ukoniq 매출이 150만 달러에 불과하여 여전히 실망을 안겨주었습니다.

 

☺ 이제 뭐

 

TG Therapeutics의 첫 번째 약물은 올 2월까지 재발성 림프종 환자 치료에 대한 승인을 얻지 못했습니다. 새로운 영업팀이 자신의 그루브를 찾는 데 시간이 걸리지만 회사가 게시 한 판매 수치는 더 깊은 문제를 암시합니다. 

 

TG Therapeutics는 2분기에 7,800만 달러를 소진한 후 현금으로 4억 5,600만 달러로 6월을 마감했습니다. Ukoniq이 이 제약회사가 자체적으로 수익성을 달성하도록 도울 수 없는 경우, 주식 탭을 다시 방문하는 것을 피할 수 있는 기회는 여전히 있습니다. 지난 5월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TG Therapeutics가 개발한 실험용 항-CD20 항체인 Ukoniq과 ublituximab의 조합으로 가장 흔히 진단되는 형태의 백혈병을 치료하기 위한 신청서를 검토하기 시작했습니다.

 

기관은 2022년 3월 25일 또는 그 이전에 승인 결정을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회사의 응용 프로그램에서 발견할 수 있는 단점을 논의하기 위해 자문 위원회 회의를 개최할 계획은 없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좋은 징조로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중추 시험 기간 동안 조합 치료는 표준 치료에 비해 백혈병 환자의 질병 진행 또는 사망 위험을 45% 감소시켰습니다.


본 포스팅에서 제공되는 투자 정보는

투자판단에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투자 결정은 '본인'이 하는 것이며,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