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디지털오션 홀딩스(DOCN) 주식이 오늘 급등한 이유

by 인생주식 2021. 8. 3.
반응형

💥 무슨 일이에요

 

클라우드 컴퓨팅 플랫폼 회사인 DigitalOcean Holdings (NYSE: DOCN)의 주가는 Citron Research로부터 낙관적인 보고서를 받은 후 오늘 급등했습니다. 

 

기술의 주가는 13.8 %만큼 얻고 동부 서머타임 오후 3시 31분 기준으로 12.8 % 증가했습니다.

 

💥 그래서 뭐 

 

Citron의 보고서는 DigitalOcean과 Shopify 및 Square를 비교하여 클라우드 컴퓨팅 회사가 다른 두 회사가 가지고 있는 중소기업(SMB)과 유사한 기회를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시트론 보고서는 "우리는 이 영화를 본 적이 있고 Shopify와 Square가 SMB가 전자 상거래와 디지털 결제를 채택하는 데 있어 대기업에 크게 뒤처지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던 것처럼 DigitalOcean은 이러한 메가 트렌드를 활용하는 데 주도적인 위치에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itron은 DigitalOcean 주식에 대해 $200의 목표주가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회사의 현재 주가보다 3배 이상 높은 상승 여력을 나타냅니다.  

 

💥 이제 뭐 

 

이러한 메모가 때때로 회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투자자들은 DigitalOcean이 8월 5일에 발표할 예정인 2분기 실적을 자세히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DigitalOcean의 경영진은 매출이 9,700만 달러에서 9,900만 달러 사이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DigitalOcean의 주가가 단 한 번의 투자자 메모 이후에 급등했다는 점을 고려하면 2분기 실적 보고서가 발표되면 회사 주가가 다시 극적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본 포스팅에서 제공되는 투자 정보는

투자판단에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투자 결정은 '본인'이 하는 것이며,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