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테슬라(TSLA) 주식이 월요일에 터진 이유

by 인생주식 2021. 8. 3.
반응형

키 포인트

 

🗝 분석가의 낙관론은 예상되는 총 마진 개선을 가리킵니다.

🗝 중국 전기 자동차 회사는 계속해서 강한 성장을 보고하고 있습니다.

 

무슨 일이에요

 

Tesla (NASDAQ: TSLA)는 지난주에 기록적인 실적을 발표했으며 그 이후로 주가는 계속 상승했습니다. 오늘 주가는 분석가의 목표 목표주가 인상과 함께 회사의 중국 사업이 오늘 국내 경쟁업체가 발표한 결과를 따를 것이라는 희망으로 또 다른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월요일 오후 2시 EDT 기준으로 Tesla 주가는 금요일 종가에서 약 4% 상승했습니다. 

 

그래서 뭐

 

Tesla는 6월 30일 마감된 2분기에 처음으로 200,000대 이상의 차량을 판매하고 10억 달러의 순이익을 달성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투자자들에게 베를린과 오스틴의 새로운 공장에서 첫 번째 Model Y 차량을 생산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투자자들은 또한 오늘 여러 중국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가 7월 납품 데이터를 발표한 후 Tesla 상하이 공장의 강력한 숫자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제 뭐

 

강력한 분기 실적에 이어 Mizuho Securities의 분석가 Vijay Rakesh는 회사의 목표주가를 금요일 종가보다 20% 이상 높은 825달러로 인상했습니다. 분석가는 생산 시설 전반의 비용 효율성이 계속해서 총마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또한 월요일 Goldman Sachs (NYSE:GS)는 Tesla를 추천하는 회사 그룹에 포함시켰다고 CNBC가 보도했습니다. 

 

Tesla는 또한 회사의 성공에 기여한 상하이 공장의 강력한 실적을 지적했습니다. 테슬라는 실적 발표에서 "강력한 미국 수요와 글로벌 평균 비용 최적화로 인해 기가팩토리 상하이를 주요 차량 수출 허브로 전환하는 작업을 완료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오늘 중국 경쟁업체인 Nio (NYSE:NIO), XPeng (NYSE:XPEV) 및 Li Auto (NASDAQ:LI)가 모두 7월 차량 인도 건수를 발표했으며 전년 동기 대비 125%, 228%, 251% 증가한 실적을 기록했습니다. 각각 %. 오늘날 Tesla 투자자들은 이러한 강점이 회사의 중국 판매에도 유입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본 포스팅에서 제공되는 투자 정보는

투자판단에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투자 결정은 '본인'이 하는 것이며,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