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금요일에 아고라(API) 주가가 22% 폭락한 이유

by 인생주식 2021. 7. 24.
반응형
무슨 일이에요

 

중국 공산당(CCP)이 자국의 기술 기업에 대한 새로운 제재를 발표한 후 금요일 아고라 Agora) NASDAQ:API )의 주가는 25%까지 하락했습니다. 오후 1시 39분(동부 표준시) 기준, 아고라 주가는 당일 22.2% 하락했습니다. 

 

그래서 뭐

 

금요일, 중국 공산당이 사교육과 사교육 산업을 강력하게 규제할 방법을 찾고 있다는 뉴스가 퍼졌습니다. 

 

TAL Education Group NYSE:TAL )과 Gaotu Techedu NYSE:GOTU )는 이 분야에서 운영되는 두 주식이 뉴스에서 50% 이상 하락했습니다. 

 

Bloomberg News는 또한 규제 당국이 차량 호출 회사 Didi Global NYSE:DIDI )과 중국 공산당 당원들을 화나게 한 후 가혹한 처벌을 계획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블룸버그 보고서에 따르면 디디 글로벌은 28억 달러 규모의 거대 기술 기업 알리바바 Alibaba ) 보다 더 큰 벌금을 물게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 NYSE:BABA )는 지난달에 지불해야 했습니다.

 

Agora는 이러한 규정의 직접적인 영향을 받지 않지만 금요일에 중국 상장 주식에서 엄청난 매도를 일으킨 뉴스에 투자자들이 겁에 질린 것처럼 보입니다.

 

이제 뭐

 

Agora 주식은 올해 거의 50% 하락했습니다. 그러나 실시간 통신 도구를 애플리케이션에 내장하는 소프트웨어를 판매하는 이 회사는 여전히 20.9의 공격적인 가격 대비 판매 비율( P/S )에서 거래하고 있습니다.

 

 중국 공산당의 규제 위협이 다가오고 있기 때문에 투자자들이 이 주식에 투자하는 위험을 감수할 이유가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