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7월 및 그 이후에 당신을 더 부자로 만들어줄 5가지 유명 주식

by 인생주식 2021. 7. 22.
반응형

키 포인트

 

🗝 유명 브랜드 주식은 중소기업과 같은 성장 잠재력을 제공하지 않을 수 있지만 이러한 확실한 승자와 함께라면 밤에 잠을 더 잘 자게 될 것입니다.

 

지난주, 미국 주식 시장의 3대 주요 지수는 일 년 내내 정기적으로 해온 것처럼 보였습니다. 새로운 최고치를 경신했습니다. 그러나 역대 최고 기록을 경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역사는 결정적으로 시장에서 돈을 투자하기에 좋은 시기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가장 큰 질문은 "어디에 투자할 것인가?"입니다. 가장 좋은 대답은 브랜드 회사일 수 있습니다. 유명 브랜드의 주식이 소형 회사의 성장 잠재력을 제공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지배적이고 수익성이 있으며 오랜 기간 동안 검증된 비즈니스에 대한 지분을 소유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밤에 잠을 더 잘 자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식 시장에서 일할 준비가 된 5,000달러의 현금이 있고 청구서나 비상사태를 충당하는 데 필요하지 않은 경우 다음 5가지 유명 브랜드 주식은 7월에 당신을 더 부자로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비자

 

지난 10년 동안 주주들에게 제공한 1,000% 이상의 이익을 되풀이하지는 않겠지만 지불 처리 회사 VisaNYSE:V )는 인내심 있는 투자자를 지속적으로 더 부유하게 만드는 브랜드 회사입니다.

 

Visa는 주기적 회사이므로 불가피한 경기 침체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람과 기업이 지출을 줄이면 Visa의 가맹점 수수료에 부담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미국과 세계 경제는 수축보다 확장에 훨씬 더 오랜 시간을 소비합니다. 경기 침체는 몇 개월 또는 분기 단위로 측정되는 반면 확장은 종종 몇 년 또는 심지어 10년 동안 지속됩니다. 미국과 글로벌 국내총생산(GDP)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승할 것이 거의 확실하며 이는 Visa 운영 모델에 유리합니다.

 

또한 Visa는 엄격하게 지불 처리자이며 대출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점을 고려하십시오. 대출을 하지 않는다는 것은 경기 침체기에 신용 연체가 증가할 때 현금을 따로 마련해 둘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Visa가 경기 침체에서 빠르게 회복하는 주요 이유입니다.

 

전 세계 거래의 대부분이 여전히 현금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Visa는 인프라를 새로운 시장으로 확장할 수 있는 매우 긴 활주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장기투자자들이 안심하고 매수할 수 있는 명품주식입니다.

 

 페이스북

 

설정하고 잊어버릴 가능성이 있는 유명 기업에 대해 말하자면, 소셜 미디어 슈퍼스타인 FacebookNASDAQ:FB )은 주주들에게 장기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강력한 성장 및 가치 주식입니다.

 

1분기에 막이 닫혔을 때 Facebook의 월간 활성 사용자는 34억 5000만 명으로 집계되었습니다. 동명의 사이트에 28억 5000만 명, Instagram 및/또는 WhatsApp에 6억 명의 고유 방문자가 추가되었습니다. 어떤 맥락에서, 그것은 세계 인구의 44%입니다.

 

광고주는 매달 이렇게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세상에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으므로 사용자에게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필요한 모든 비용을 지불할 것입니다. 당연하게도 페이스북의 광고 수익은 코로나19 사태가 심각함에도 불구하고 2020년에 두 자릿수 비율로 성장했습니다.

 

이전에 지적했듯이 아직 본격적으로 시작되지 않은 비즈니스 모델입니다. 올해 광고 수익이 1,010억 달러 이상을 달성하는 속도가 빨라지고 있지만 동명의 사이트와 Instagram만이 의미 있는 수익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Facebook Messenger 및/또는 WhatsApp에서 수익을 창출하면 Facebook은 매출과 수익성이 다시 급증할 것입니다.

 

가상현실(VR)이나 증강 현실도 잊지 마세요. Facebook은 빠르게 성장하는 Oculus VR 기기의 배후에 있으며 이 고성장 분야의 리더가 될 수 있습니다.

 

 포드 자동차 회사

 

자동차 주식 Ford Motor Company( NYSE:F )는 투자자를 더 부자로 만들 수 있는 또 다른 브랜드 이름입니다. Ford는 10년 전에 회사를 위협했던 문제를 훨씬 뛰어넘어 자동차 산업이 수십 년 동안 본 가장 큰 단일 성장 촉매가 될 수 있는 것을 활용하려고 합니다. 바로 글로벌 자동차의 전기 화입니다.

 

5월에 포드는 2025년까지 300억 달러 이상을 지출하겠다는 약속을 발표함으로써 전기 자동차(EV)에 대한 약속을 실현했습니다. 그 의도는 개발에 투자할 뿐만 아니라 10년 중반까지 전 세계적으로 30대의 EV를 출시하는 것입니다. 자체 배터리 제조. 완전 전기식 Mustang Mach-E의 판매 및 완전 전기식 F-150 Lightning 예약의 초기 징후는 유망했습니다. 

 

우리는 포드가 대화에 등장할 때 미국을 생각할 수 있지만 중국은 포드에게 엄청난 기회이기도 합니다.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큰 자동차 시장이며 2035년까지 모든 신차 판매의 절반이 어떤 형태의 대체 에너지로 운영될 것으로 추정됩니다. 시장 점유율은 중국에서 절대적으로 손에 쥘 수 있습니다.

 

Ford가 투자할 가치가 있다는 확신이 더 필요하다면 F-Series의 픽업이 39년 연속으로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차량 임을 고려하십시오. 오타가 아닙니다. 39 년 연속. 믿을 수 있는 성능입니다.

 

 CVS 건강

 

브랜드 가치 주식은 또한 7월과 그 이후에 투자자를 더 부유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약국 체인 CVS HealthNYSE:CVS )가 투자할 가치가 있는 이유입니다.

 

CVS에서 가장 흥미로운 점 중 하나는 수직으로 성장하려는 회사의 의지였습니다. 2018년에는 보험사 Aetna를 인수했습니다. 처음에는 거래가 다소 골치 아팠을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당한 비용 시너지 효과를 내고 CVS의 유기적 성장률을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Aetna의 2천만 명 이상의 피보험자 회원이 이제 CVS Health 생태계에 머물 이유가 있다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인수 외에도 CVS는 전국에 약 1,500개의 HealthHUB 건강 클리닉을 개설하여 풀뿌리 수준에서 매출을 높이고 충성도를 구축하려고 합니다. 이 클리닉의 목표는 만성 질환자들이 자신의 상태를 치료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의사나 전문가와 연락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CVS가 이러한 사람들과 구축하면 이윤이 더 높은 약국을 반복적으로 방문할 수 있습니다.

 

건강 관리 주식도 일반적으로 방어 적이라는 점을 지적할 가치가 있습니다. 미국 경제의 성과가 아무리 좋든 나쁘든 상관없이 우리는 언제 아플 때 또는 어떤 질병이 발병하는지 통제할 수 없습니다. 이는 CVS와 같은 주요 의료 회사에 대해 상당히 안정적인 수요와 현금 흐름을 의미합니다.

 

 아마존

 

7월과 그 이후에 당신을 훨씬 더 부자로 만들 수 있는 다섯 번째이자 마지막 브랜드 주식은 (drumroll) AmazonNASDAQ:AMZN )입니다. 독창성에 대한 포인트가 없습니다.

 

Amazon은 온라인 소매 공간에서 사실상 극복할 수 없는 경쟁 우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eMarketer의 4월 보고서에 따르면 2021년에는 미국 전체 온라인 판매의 약 40.4%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음으로 가장 가까운 경쟁자는 Amazon에 33% 이상 뒤쳐져 있습니다. 이 압도적인 우위는 회사가 전 세계적으로 2억 명 이상의 사람들을 프라임 멤버십에 등록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 멤버십의 수수료는 회사가 낮은 소매 마진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Amazon은 클라우드 인프라 서비스의 선두 주자입니다. Amazon Web Services(AWS)는 Canalys에 따르면 1분기에 전 세계 클라우드 인프라 지출의 약 32%를 통제했습니다. 클라우드 인프라 서비스와 관련된 마진은 소매 마진을 여러 번 돌고 있습니다. 따라서 AWS는 앞으로 몇 년 동안 훨씬 더 높은 현금 흐름과 수익성을 얻을 수 있는 Amazon의 티켓입니다.

 

아마존은 사상 최고치에 가까울 수 있지만 10년 중반까지 10,000달러를 향하고 있다는 강력한 사례가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