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오늘 TPI 컴포지트(TPIC) 주식이 하락한 이유

by 인생주식 2021. 7. 24.
반응형

키 포인트

 

🗝 TPI Composites는 매출과 수익이 원자재 비용과 수요 부진으로 인해 초기 가이던스보다 낮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회사는 장기 수요에 대해 강세를 유지하고 있지만 2022년까지 균일한 판매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 주식은 큰 승자였으며 투자자들은 지침에 따라 현금화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무슨 일이에요

 

TPI Composites NASDAQ:TPIC )의 주가는 풍력 터빈 블레이드 제조업체가 2021년 연간 가이던스를 조정한 후 금요일 아침에 15% 이상 하락했습니다. 회사는 그것이 단기적인 소강이라고 생각하지만 주식이 프리미엄 배수에서 거래되고 있기 때문에 약간의 움츠림도 큰 반응을 일으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뭐

 

TPI 복합 재료는 재생 에너지로의 전환을 활용하려는 투자자에게 인기 있는 선택이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가 풍력을 포함한 녹색 에너지 대안에 막대한 투자를 할 것이라는 열망에 힘입어 2020년 초부터 2021년 2월까지 주가가 275% 이상 상승했습니다.

 

그 논문이 여전히 유효할 수 있지만 투자자의 기대가 결과를 앞서는 것으로 보입니다. 목요일 저녁, TPI Composites는 연간 매출 가이던스의 상한선을 18억 5000만 달러에서 18억 달러로 낮추고 조정 EBITA 전망을 1억 1000만 달러에서 1억 3500만 달러로 7000만 달러에서 8500만 달러로 낮췄다.

 

TPI는 수지와 탄소 섬유를 포함한 원자재 비용 증가와 물류 문제로 인한 삭감을 비난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위에서 언급 한 원자재 비용 상승과 지속적인 글로벌 재생 에너지 규제 및 정책 불확실성으로 인해"수요에 대한 기대치를 낮추고 있습니다.

 

이제 뭐

 

예상 수익의 거의 60배에 달하는 TPI 거래로 투자자들은 가이던스 인하에 대해 잘 준비하지 못했습니다. 현재 주가는 2월 이후 절반 가까이 하락했지만 단기간에 사업을 재개할 수 있는 쉬운 해결책은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장기 보유자에게는 여전히 낙관적인 이유가 있습니다. TPI는 Proterra의 전기 버스용 복합 버스 바디 생산 계약을 2024년까지 연장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풍력 시장은 2022년까지 정체될 수 있지만 "미국의 풍력에 대한 강력한 장기 수요 전망을 계속 보고 있으며, 탈탄소화 이니셔티브의 가속화뿐만 아니라 경제에 의해 주도되는 전 세계적으로." Proterra는 ArcLight Clean Transition 과의 합병을 통해 공개되는 과정에 있습니다.

 

모든 난기류에도 불구하고 TPI Composites는 2020년 초부터 시장을 뛰어넘는 주식으로 남아 있으며 장기적으로 강세를 보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배수와 수요 회복을 위해 회사가 제시한 느린 일정을 감안할 때 금요일에 투자자들은 주식에서 약간의 이익을 얻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