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보스턴 비어(SAM) 주식은 약세 이후 26% 하락

by 인생주식 2021. 7. 24.
반응형

키 포인트

 

🗝 보스턴 맥주의 주가는 금요일 26% 하락 마감했다.

🗝 전날 오후 Sam Adams 양조업체는 월스트리트의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2분기 수입과 수익을 보고했습니다.

🗝 회사는 Truly hard seltzer에 대한 예상보다 약한 수요를 비난했습니다.

 

Boston Beer의 주식은 하드 셀처에 대한 실망스러운 수요가 회사의 분기 수익과 수익을 떨어뜨린 후 금요일 26% 하락했습니다.

 

Sam Adams 양조업자는 6억 3백만 달러의 순매출과 주당 4.75달러의 순익을 보고했습니다. Refinitiv가 조사한 애널리스트들은 주당 순이익 6.69달러, 매출 6억 5,800만 달러를 예상했습니다.

 

회사는 실망스러운 분기의 책임을 경질 셀처에 대한 예상보다 약한 수요에 지목했습니다. Boston Beer는 카테고리의 최고 브랜드 중 하나인 Truly Hard Seltzer를 소유하고 있지만 새로운 경쟁과 성장 둔화가 이번 분기 브랜드 매출에 타격을 준 요인 중 하나였습니다.

 

데이브 버윅(Dave Burwick) 최고경영자(CEO)는 성명을 통해 “우리는 2분기에 하드 셀처 카테고리의 성장과 Truly에 대한 수요를 과대평가했고, 이는 해당 분기의 판매량과 수익, 그리고 올해 남은 기간 동안의 추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Boston Beer가 여름 피크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Truly의 생산량을 늘렸다고 덧붙였습니다. 예상보다 적은 수요에 직면하여 현재 양조장에는 더 많은 재고가 있으며 회사는 마진을 잠식하는 더 높은 공급망 비용을 보았습니다.

 

회사는 또한 조정 주당 순이익에 대한 연간 예측도 하향 조정했습니다. 이제 2021년 조정 수익은 주당 $22~$26에서 이전 전망보다 낮은 $18~$22로 예상됩니다.

 

금요일의 손실을 포함하여 Boston Beer의 주식은 올해 29% 하락하여 시가총액이 86억 달러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