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메타 머티리얼즈(MMAT) 주가가 20% 상승한 이유

by 인생주식 2021. 7. 22.
반응형

 어떻게 된 거예요?

 

다양한 하이테크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재료를 연구하는 Meta Materials ( NASDAQ:MMAT )의 주가는 오늘 오후 1시 20분(동부 표준시) 기준으로 20% 이상 상승했습니다. 그 이유는 완전히 명확하지 않지만 이번 주 스탠포드 대학의 발표가 그것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월요일 Meta Materials는 Stanford University SystemX Alliance 산업 제휴 프로그램에 합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것은 회원사들에게 "스탠포드에서 경쟁 전 협력 연구를 후원하기 위한 매우 활용도가 높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메타 머티리얼즈는 대학생들의 기초 연구를 후원하고 증강현실, 태양광 등 새로운 분야에서 일할 학생들을 모집할 예정입니다.

 

 그래서 뭐?

 

Harvard, MIT, CalTech 및 Carnegie Mellon과 같은 이름과 함께 Stanford는 미국 최고의 연구 대학 중 하나이며 실리콘 밸리로 진출하는 연구의 잘 알려진 통로입니다.

 

Meta Materials CEO인 George Palikaras는 "META가 실리콘 밸리에서 차지하는 공간이 늘어나면서 SystemX Alliance에 합류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제 뭐?

 

그렇긴 하지만 SystemX에 참여하면 Meta Materials에 대한 좋은 홍보가 되지만, 이번 주 뉴스가 Torchlight Energy Resources와의 역 합병 후 6월 30일에 Nasdaq 거래소에서 거래를 시작한 이 회사가 이 회사를 만들었는지 확신하지 못합니다.

 

메타 머티리얼즈는 지난 12개월 동안 5,500만 달러(2019년 손실의 6배 반) 이상의 손실을 입었고, 현금 920만 달러(2019년 현금 사용량의 거의 두 배)를 태우는 등 수익성이 매우 저조합니다. 그리고 수익은 지난 1년 동안 겨우 100만 달러를 약간 넘었습니다. 더 강력한 성장 신호가 없고 수익성이 언제 발생할 수 있는지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가 없다면 Meta Materials 주식은 투기적 투자보다 나을 수 없는 것으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