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로버트 하프 인터내셔널(RHI) 주식이 오늘 급등한 이유

by 인생주식 2021. 7. 24.
반응형

키 포인트

 

🗝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43% 급증하여 분기 기록을 새로 세웠다.

🗝 비즈니스는 미국과 해외에서 반등했습니다.

 

무슨 일이에요?

 

일부 투자자는 Robert Half International NYSE:RHI ) 이 지루한 사업에 종사하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직원 컨설팅 회사의 주가는 금요일 아침에 13% 이상 뛰면서 오늘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주가는 이러한 이익의 일부를 줄였지만 EDT 오후 1시 50분 기준으로 약 8% 더 높은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그래서 뭐

 

로버트 하프(Robert Half)는 어제 기록적인 분기별 매출 및 수입을 보고했으며, 사장 겸 CEO인 M. Keith Waddell은 "직원 채용 및 비즈니스 컨설팅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광범위하고 전 세계적으로 가속화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회사의 Protiviti 자회사는 회사가 모든 중점 영역에서 "매우 강력한 성장"이라고 부른 것으로 15분기 연속 수익 증가를 기록했습니다.

 

이제 뭐

 

Robert Half는 주당 1.33달러의 수익과 15억 8100만 달러의 매출을 보고했습니다. 수익은 주당 $1.05의 애널리스트 기대치와 비교되며 수익 역시 애널리스트 예상치를 6.5% 상회했습니다. 오늘의 움직임으로 Robert Half 주식은 지금까지 약 50%, 지난 12개월 동안 거의 75% 상승했습니다. 

 

회사의 인력 사업은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탁월했습니다. Robert Half CFO Michael Buckley는 2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에서 미국 직원 수입이 전년 동기 대비 34%, 해외 직원 수입이 31%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오늘 주식을 매수하는 투자자들은 향후 경영진의 지침에도 초점을 맞췄을 가능성이 큽니다. 회사는 3분기 실적이 매출과 주당 순이익 범위의 중간점을 기준으로 새로운 분기별 기록을 달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주주들은 아마 지루하지 않을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