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제너럴 일렉트릭(GE) 주식이 반등한 이유

by 인생주식 2021. 7. 21.
반응형
어떻게 된 거예요

 

산업계의 거물 General Electric NYSE:GE ) 은 어제 조세를 이기지 못했습니다. 월스트리트가 활력을 되찾을 것이라는 우려로 매각에 나서면서 델타 변종 바이러스인 COVID-19 확산으로 제너럴 일렉트릭의 항공 여행과 항공기 엔진 수요가 크게 줄었다. General Electric은 수익의 35%를 제공하기 위해 비행기 엔진 판매에 의존했습니다.

 

그러나 오늘은 새로운 날입니다. 투자자들이 코로나19에 대한 걱정을 (다시) 극복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General Electric 주식은 오후 2시 EDT 거래에서 4.7% 상승하여 다시 상승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뭐

 

이 이야기는 정말 간단합니다. 오늘 General Electric 주식을 "움직이는" 다른 뉴스는 없습니다.

 

일어나고 있는 모든 것은 어제 투자자들이 사람들이 다시 비행을 포기하고 항공사가 항공편을 취소하고 비행기(및 비행기 엔진) 구매를 중단할 것이라고 우려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GE 주가는 4.4% 하락했다. 오늘날 그들은 걱정을 멈췄습니다. 그래서 GE 주가는 4.7% 상승했습니다.

 

이제 뭐

 

이것은 좋은 소식입니까 나쁜 소식입니까? 사실 둘 다인 것 같아요. 투자자들이 경솔하게 행동하고 있기 때문에 나쁜 소식이고(말장난을 용서한다면) 내일 다시 비행기 여행이 갑자기 줄어들 것이라는 걱정으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라는 보장도 없습니다.

 

그러나 좋은 소식은 걱정에도 불구하고 백신 접종이 COVID-19에 대한 효과적인 증거라는 연구 결과가 여전히 있다는 것입니다. 델타 변종조차도 입원이 필요할 정도로 심각한 질병을 예방하는 데 96%, 모든 종류의 증상이 있는 코로나바이러스 질병을 예방하는 데 88%의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증된 화이자의 백신으로는 불가능합니다.  

 

이러한 수치가 유지되는 한 항공 여행의 부흥은 계속될 것이며 GE 항공기 엔진 사업의 부흥도 계속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