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오늘날 엔도 인터내셔널(ENDP) 주가가 급등하는 이유

by 인생주식 2021. 7. 21.
반응형
어떻게 된 거예요

 

Endo International NASDAQ:ENDP )의 주가는 화요일 오전 11:15 EDT 기준으로 23.2% 상승했습니다. 투자자들이 회사가 오피오이드 관련 소송에 연루된 여러 테네시 카운티와 합의에 이를 것이라고 예상하면서 큰 도약이 이루어졌습니다.

 

그래서 뭐

 

Barry Staubus 지방 법무장관은 Tennessee News Channel 11(WJHL)에 Endo가 사건 해결을 위한 제안을 연장했다고 말했습니다. 배심원 선정은 며칠 내로 시작될 예정이었습니다. Greene, Sullivan 및 Washington 카운티의 관리들은 화해 제안을 검토하기 위해 내일 공개회의를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합의에 대한 재정적 세부 사항은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Endo는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이 문제에 대해 공식 성명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7월 15일 이 사건에 대해 "모든 법적 옵션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투자자들은 Endo가 제약 주식 대한 오늘날의 큰 이익을 바탕으로 한 시험을 피할 가능성에 대해 분명히 낙관적입니다. 회사는 파산 신청을 하지 않은 소송에서 유일한 피고입니다. 

 

이제 뭐

 

Endo가 Tennessee 카운티와 합의에 도달하더라도 Opioid 약물과 관련된 회사의 법적 투쟁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뉴욕 법무장관 Letitia James는 오늘 3개의 주요 약물 유통업체가 뉴욕주와 2개의 큰 카운티에 정착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엔도와 다른 두 제약사와의 임상시험은 여전히 ​​예정돼 있다. 

 

매수 추천 x

구독, 하트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