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NRX 파마슈티컬스(NRXP) 주식이 오늘 급등하는 이유

by 인생주식 2021. 7. 20.
반응형

키 포인트

 

🗝 NRX는 Zyesami가 COVID-19 환자의 사이토카인 폭풍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보여주는 데이터를 제시했습니다.

🗝 회사는 이제 미국에서 약물에 대한 긴급 사용 승인을 받기를 희망합니다.

 

어떻게 된 거예요

 

NRX Pharmaceuticals NASDAQ:NRXP )의 주가는 월요일 오후 12:07 EDT 기준으로 43.6% 급등했습니다. 회사가 Zyesami(aviptadil)가 COVID-19 환자의 사이토카인 폭풍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보여주는 데이터를 발표한 후 큰 도약이 이루어졌습니다. 사이토카인 폭풍은 세포 신호 전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단백질인 염증성 사이토카인이 정상보다 훨씬 더 높은 속도로 생성될 때 발생합니다.  

 

그래서 뭐

 

NRX는 2b/3상 임상 연구에서 Zyesami로 치료받은 환자가 인터루킨 6(IL-6) 사이토카인 수준에서 훨씬 더 낮은 증가를 경험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이 낮은 증가는 다양한 수준의 COVID-19 중증도를 가진 환자에서 관찰되었습니다. 이 제약회사는 또한 사이토카인 활성에 대한 Zyesami의 효과가 "60일 사망률의 상당한 감소와 관련이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미국의 많은 지역에서 COVID-19 사례가 증가함에 따라 NRX의 뉴스는 당연히 생명공학 주식에 큰 촉매제를 제공했습니다. Zyesami는 아직 규제 승인이나 승인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NRX는 지난 6월 이 약에 대한 긴급사용승인(EUA)을 신청했다.

 

이제 뭐

 

NRX는 이미 Zyesami의 항 사이토카인 효과에 대한 최신 연구 결과를 EUA 제출에 대한 보충 자료로 FDA에 제출했다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FDA에 바이오마커 자격 의향서를 제출할 계획이다. 이것은 약에 대한 완전한 FDA 승인을 위한 더 쉬운 길을 열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구독과 하트 부탁드립니다.

투자를 권유하는 것이 아니며, 손실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에게 본인에게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