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Robinhood IPO, 로빈후드(HOOD) 주식의 가격이 $38에서 $42 사이라고 발표

by 인생주식 2021. 7. 20.
반응형

우리는 많은 사람들이 2021년의 가장 큰 IPO가 될 것으로 예상하는 것에 대해 조금 더 많은 소식을 들었습니다. 핀테크 세계가 부러워하는 주식 거래의 연인인 Robinhood는 회사가 상장될 때 주식이 판매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격대를 발표했습니다.

 

 알아야 할 사항

 

- Robinhood의 시세 기호는 무엇입니까? Robinhood 주식은 티커 HOOD로 거래됩니다.

 

- Robinhood는 어떤 시장에서 거래됩니까? Robinhood는 나스닥에서 거래됩니다.

 

- HOOD 주식의 비용은 얼마입니까? Robinhood 주식의 가격은 주당 38~42달러로 예상됩니다.

 

- HOOD는 몇 주 동안 판매될 예정입니까? Robinhood는 5,500만 개의 클래스 A 주식을 매각하려고 합니다. 주식이 개당 42달러에 팔린다면 Robinhood는 IPO를 위해 약 23억 달러를 조달할 것입니다.

 

- 로빈후드의 가치는 얼마입니까? Robinhood의 IPO가 42달러의 주가를 충족한다면 회사 가치는 350억 달러에 달할 수 있습니다.

 

- Robinhood의 IPO는 언제 이루어집니까? 현재 Robinhood는 IPO 날짜를 발표하지 않았지만 앞으로 몇 달 안에 IPO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