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펠로튼 인터랙티브(PTON) 주식이 터진 이유

by 인생주식 2021. 7. 21.
반응형

키 포인트

 

🗝 투자자들은 Peloton을 피트니스 회사 이상으로 평가했으며 이 발표는 그 이유를 보여줍니다.

 

어떻게 된 거예요

 

커넥티드 피트니스 장비 회사 Peloton ( NASDAQ:PTON )의 주가는 회사가 게임 세계에 첫 진출을 발표한 지 하루 만에 화요일 아침에 급등했습니다. 오전 11시 50분 EDT 기준으로 Peloton의 주가는 5.6% 상승했습니다. 

 

그래서 뭐

 

어제 Peloton은 "게임과 피트니스의 교차점에 있는 경험"이라고 부르는 Lanebreak라는 대화형 게임을 출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투자자들이 후행 12개월 기준으로 10 이상의 가격 대비 판매 비율로 회사를 평가함에 따라 Peloton은 현재 가입자 기반을 계속 확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자전거와 게임을 결합한 새로운 형식의 반복을 테스트하고 있다는 어제 발표는 투자자들이 바라고 있는 새로운 성장 촉매 유형입니다. 

 

이제 뭐

 

Lanebreak는 케이던스와 저항 수준을 유지하려고 시도할 때 장애물에 직면한 바이커와 함께 트랙을 타는 것을 시뮬레이션하는 대화형 게임입니다. 타는 것도 음악의 비트에 동기화됩니다. 라이더는 저항 손잡이를 사용하여 "레인을 전환"하고 다른 사용자와 결과를 비교할 수도 있습니다.  

 

Peloton은 2021년 3월 31일 마감된 회계연도 3분기에 전년 동기 대비 141%의 매출 성장을 보고했습니다. 그러나 회사가 비즈니스 성장에 계속 투자함에 따라 해당 회계 기간에도 860만 달러의 순 손실이 포함되었습니다. Peloton은 이전 3분기 동안 긍정적인 수익을 보고했지만 YCharts의 데이터에 따르면 주식은 여전히 ​​거의 140에 가까운 선행 주가 수익비율(PER)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회사가 게임 제품을 포함하도록 제품 제공을 확장했다는 소식은 투자자들이 머지않아 가치 평가로 성장할 수 있다는 확신을 갖게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