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글라우코스(GKOS) 주식이 오늘 급락하는 이유

by 인생주식 2021. 7. 15.
반응형

  키 포인트

 

🗝 CMS는 Glaukos의 수익을 크게 줄이는 2022 회계연도에 제안된 수수료 일정을 발표했습니다.

🗝 글라우코스의 주식은 뉴스 이후 한 애널리스트에 의해 하향 조정됐다.

 

어떻게 된 거예요

 

Glaukos( NYSE:GKOS )의 주식은 수요일 오전 10:38 EDT 기준으로 20.5% 하락하면서 급락했습니다. 메디케어 및 메디케이드 서비스 센터(CMS)가 2022 회계연도에 제안된 의사 비용 일정을 발표한 후 감소했습니다.

 

제안된 수수료 일정은 Glaukos에 유리하지 않았습니다. 보도 자료에서 Glaukos CEO Thomas Burns는 안과 의료 기술 및 제약 회사가 CMS의 제안된 요금에 "극히 실망" 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뉴스는 또한 투자 회사인 William Blair가 건강 관리 주식을 시장 성과에서 시장 성과로 하향 조정하도록 촉발했습니다.

 

그래서 뭐

 

CMS는 Medicare 환자를 위해 수행된 특정 절차에 대해 의사가 받는 요율을 설정합니다. Glaukos는 미세 침습 녹내장 수술에 사용되는 iStent 장치에 사용되는 절차 코드에 대한 환급이 2022 회계연도에 대한 CMS의 제안된 요금 일정보다 훨씬 높을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William Blair 분석가인 Brian Weinstein은 CMS의 제안된 비율이 iStent 관련 절차에 대한 상환 금액을 약 90%까지 줄일 수 있다고 추정했습니다. 매출의 거의 80%가 녹내장 수술 기기의 사용에서 발생하기 때문에 이는 Glaukos에게 특히 문제가 됩니다.

 

이제 뭐

 

CMS의 제안된 규칙은 아직 최종적이지 않습니다. 대중이 제안된 요금에 대해 논평할 수 있는 60일의 기간이 있습니다. Burns는 Glaukos가 회사의 장치를 사용하여 절차를 수행하는 데 대해 "우리 네트워크의 의료 제공자가 적절한 급여를 받기를 희망하는 대중 의견 수렴 기간 동안 모든 옵션을 탐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트"와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는 로그인 없이도 누를 수 있습니다.

 

위 내용은 참고만 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