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오늘 우신(UXIN) 주식이 급등한 이유

by 인생주식 2021. 7. 14.
반응형
어떻게 된 거예요

 

중국 자동차 전자 상거래 회사인 Uxin  ( NASDAQ:UXIN )의 주가는 화요일 오후 3시 6분(동부 표준시) 기준으로 회사가 이사회와 함께 대규모 자금 조달을 발표한 후 거의 9% 급등 했습니다. 이 자금 조달은 현재 1억 달러 이상을 가져올 것이며 이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이사들은 아마도 회사에 더 많은 신뢰를 줄 것입니다.

 

그래서 뭐

 

Uxin은 회사에 총 3억 1,500만 달러를 가져올 수 있는 전환사채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사업의 기초가 된 고려 다소 의기 소침 한 상황 - 관점의 경우 2020년 말에, 회사는 작업에서 $ 25만 달러의 분기 손실 등록에도 불구하고 대차 대조표 상 현금 및 등가물 $ (44)만 가지고 상대적으로 개선을. 요컨대, Uxin은 약간의 현금이 필요했고 그것을 얻었습니다. 오늘 발표는 3억 1,500만 달러 전체가 아니라 1억 달러 상당의 전환사채의 첫 번째 트란치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오늘 발표와 함께 Uxin은 이전 전환사채에서 약 2,230만 ADS(미국 예탁주)를 전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새로 발행된 전환사채의 보유자는 최소 9개월 동안 전환하지 않기로 동의했습니다. 기본적으로 회사가 신주를 만들면 가치가 희석되기 때문에 기존 주주에게 좋지 않습니다. 그러나 적어도 이 경우 Uxin은 당분간 전환의 단점 없이 현금의 이점을 얻습니다.

 

이제 뭐

 

자금 조달 외에도 Uxin은 이사회에 4명의 새로운 구성원을 추가했습니다. 즉, 투자 세계와 자동차 산업에 경험이 있는 구성원입니다 . 여기에는 중국 전기 자동차 회사 NIO 의 설립자인 William Bin Li도 포함됩니다 . NIO는 시장을 뛰어넘는 대규모 투자였으며 이사회에 Li와 같은 사람을 추가함으로써 Uxin이 향후 몇 년 동안 상황을 바꿀 수 있다는 투자자의 확신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관리는 실제로 장기적으로 투자를 성사시키거나 중단시킬 수 있는 큰 부분입니다. 따라서 오늘의 뉴스는 다음 분기에 확실히 지켜볼 필요가 있습니다. 

 

하트♡ 클릭 필수, 구독은 덤

> 이 글은 투자 권유를 위한 글이 아님을 유의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