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남들보다 먼저 이 주식을 사세요

by 인생주식 2021. 7. 15.
반응형

키 포인트

 

🗝 Axsome Therapeutics는 현재 시장에서 뒤처지고 있습니다.

🗝 이 회사는 향후 몇 개월 동안 주가를 상승시킬 수 있는 두 가지 잠재적인 촉매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 생명공학의 장기적 전망도 매력적입니다.

 

소유한(또는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회사의 주식이 시장 성과를 크게 밑도는 것을 지켜보는 것은 스트레스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하락장에서 해당 회사의 주식을 퍼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물론 반등이 카드에 있다고 생각할 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는 경우입니다. Axsome Therapeutics(NASDAQ:AX) 복용 SM)은 최근 주식에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생명공학입니다.

 

제약사의 주가는 지난 12개월 동안 21.98% 하락한 반면 S&P 500 지수는 37.54% 상승했습니다. 그러나 이 임상 단계의 생명 공학은 많은 일을 하고 있으며 가까운 장래에 주요 잠재적 촉매가 있으므로 지금이 주식을 구입하기에 좋은 시기가 될 수 있습니다. Axsome Therapeutics가 현재 수준에서 도용될 수 있는 이유를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달력에 이 날짜를 표시하세요.

 

Axsome Therapeutics는 시장에 제품이 없지만 곧 바뀔 수 있습니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현재 주요 우울장애(MDD)에 대한 잠재적 치료제인 회사의 AXS-05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규제 기관 은 검토 종료로 PDUFA 목표 날짜를 8월 22일로 설정했습니다. AXS-05가 규제 기관으로부터 승인을 받을 것이라고 생각할 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습니다.

 

임상 3상 시험에서 이 약은 우울증 증상을 개선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FDA는 MDD 치료에 대한 AXS-05 우선심사를 승인했으며, 이는 현재 질병 치료 표준에 비해 상당한 개선을 나타내는 의약품에 대한 영예입니다. 우선 심사 지정에는 6개월의 심사 기간도 제공됩니다(일반 신청의 경우 10개월과 반대).

 

AXS-05의 시장 기회는 어떻습니까? 우울증은 대유행 이전에 이미 큰 문제였지만 지난 1년 반 동안의 사건은 이 문제의 범위를 심각하게 악화시켰습니다. 약 8천만 명이 발병 기간 동안 우울증 증상을 보였는데, 이는 이전의 2천2백만 명과 비교됩니다.

 

팬데믹이 진정되면서 그 수가 줄어들더라도 팬데믹 이전 수준이나 그 이하로 떨어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즉, AXS-05와 같은 의약품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이 약은 향후 몇 년 안에 매출이 10억 달러를 넘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FDA가 승인하면 액섬 테라퓨틱스의 주가는 급등합니다. 

 

뛰어들어야 할 더 많은 이유

 

Axsome Therapeutics는 또한 AXS-05를 알츠하이머병(AD) 초조(심리 및 행동 증상)의 잠재적 치료제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 상태는 미국 내 알츠하이머병 인구의 약 70% 또는 약 400만 명에 영향을 미칩니다. 알츠하이머병 환자의 수는 향후 몇 년 동안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D와 MDD 모두에서 AXS-05의 잠재력은 매우 강력해 보입니다. 그러나 회사에는 고려해야 할 다른 후보자도 있습니다. 가장 유망한 것은 잠재적인 편두통 치료제인 AXS-07입니다. 2020년 12월, Axsome은 이 적응증에서 AXS-07에 대한 3상 연구에서 긍정적인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회사 측은 2분기 중 신약 허가신청(NDA)을 신청하고 3분기 중 FDA 승인 여부를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3,700만 명의 환자 인구를 감안할 때 AXS-07은 승인되면 Axsome의 중요한 성장 동력이 될 수도 있습니다. 생명공학의 다른 파이프라인 후보에는 기면증과 섬유근육통에 대한 연구 치료제가 포함됩니다.

 

밝은 미래

 

Axsome은 앞으로 4개월 정도 이내에 두 가지 촉매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먼저 AXS-05를 MDD 치료제로 승인한 FDA의 결정이 있고, 다음으로 편두통 치료제 AXS-07에 대한 바이오텍의 NDA에 대한 규제기관의 결정이 있습니다. 회사가 두 경우 모두에서 승리하면 주가가 눈에 띄게 상승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이러한 의약품(및 기타 의약품) 덕분에 Axsome Therapeutics의 장기 전망이 밝다는 것입니다. 투자자들은 이 생명공학 주식이 급등하기 전에 매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 도움되셨길 바랍니다.

 

>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은 투자 권유를 위한 글이 아닙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