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쿠라 스시(KRUS)가 오늘 맛있는 주식이었던 이유

by 인생주식 2021. 7. 15.
반응형
어떻게 된 거예요

 

쿠라 스시 USANASDAQ:KRUS )는 수요일 시장에서 가장 맛있는 레스토랑 주식으로 당일 23% 상승했습니다. 매우 고무적인 3분기와 몇 가지 목표 가격 업그레이드가 그 이유였습니다.

 

그래서 뭐

 

화요일 시장 시간 이후에 발표된 Kura의 Q3에서 회사는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의 궁핍에서 빠르게 회복하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매출은 전년 대비 거의 7배 증가하여 거의 1,850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비 GAAP 순손실은 2020년 3분기 1,070만 달러의 적자에서 450만 달러(주당 0.54달러)로 상당히 줄어들었습니다.

 

종합적으로, 주식을 추적하는 분석가들은 주당 손실을 정확하게 예측했지만 매출은 1,550만 달러에 불과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Kura는 다이너들이 열정적으로 레스토랑으로 돌아갔다고 말했습니다. 있으며 현재 모든 이 최대 용량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것은 회사의 결과를 훨씬 더 높일 수 있습니다. Uba Hajime CEO는 "2021 회계연도는 Kura의 기록적인 발전 한 해였으며 2022 회계연도에도 이러한 성장 모멘텀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제 뭐

 

그 분석가 중 몇몇은 분명히 동의합니다. 결과에 따라 BTIG의 Peter Saleh는 매수의견을 유지하면서 Kura 주식에 대한 목표주가를 25% 더 높였습니다(주당 $50). Craig-Hallum의 Jeremy Hamblin도 40달러에서 48달러로 목표주가를 거의 일치시키면서 매수 추천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구독 하트 눌러주시면 부자되실거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