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셀덱스 테라퓨틱스(CLDX)주식이 오늘날 급등하는 이유

by 인생주식 2021. 7. 13.
반응형

  키 포인트

 

🗝 회사는 두 가지 유형의 두드러기를 치료하는 데 CDX-0159를 평가한 1b상 임상 연구의 새로운 데이터를 발표했습니다.

 

어떻게 된 거예요

 

Celldex Therapeutics NASDAQ:CLDX )의 주가는 월요일 EDT 오전 10시 47분 현재 28.4% 급등했습니다. 회사가 가장 일반적인 두 가지 유형의 두드러기를 치료하는 데 CDX-0159를 평가하는 진행 중인 1b상 임상 연구에서 긍정적인 데이터를 발표한 후 큰 도약이 이루어졌습니다. 

 

그래서 무엇

 

오늘날 생명 공학 주식에 대한 엄청난 이익으로 Celldex의 1b상 임상 결과가 정말 훌륭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CDX-0159의 단일 전체 용량을 투여받은 19명의 환자 중 18명이 완전한 반응을 경험했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그룹의 다른 환자는 "현저한 부분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랭 두드러기(추운 온도에 노출된 후 피부 반응)가 있는 환자의 반응 지속 기간 중앙값은 77일 이상이었습니다. 증상이 있는 피부 병증(피부를 가볍게 긁은 후에 발생하는 두드러기)이 있는 환자의 반응 지속 기간 중앙값은 57일 이상이었습니다. Celldex는 CDX-0159가 연구에서 환자들에 의해 "일반적으로 잘 견딘다"라고 말했습니다.

 

CDX-0159의 안전성과 유효성이 입증되려면 더 많은 임상 시험이 필요할 것입니다. 그러나 독일 Charite-Universitatsmedizin의 수석 연구원인 Marcus Maurer는 "이 초기 단계의 결과는 놀랍고 현재 치료 옵션으로 종종 심각한 증상을 완화할 수 없는 유도성 두드러기 환자에게 획기적인 돌파구를 제공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제 뭐

Celldex는 1b상 연구에서 CDX-0159를 계속 평가할 것입니다. 안토니 마루치 대표는 "2021년 말에 결절성 가려움증(만성 염증성 피부질환)에 대한 임상시험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셀덱스도 향후 추가 적응증을 목표로 하고 있다.

 

* 위 정보는 투자 권유가 아닙니다.

도움이 되신 분은 구독 및 하트 Click으로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