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시질론 테라퓨틱스(SGTX) 주식이 오늘날 하락하는 이유

by 인생주식 2021. 7. 10.
반응형

  키 포인트

 

🗝 회사의 혈우병 프로그램이 실제로 시작되기 전에 끝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된 거예요

 

생명 공학 신생 기업인 Sigilon Therapeutics NASDAQ : SGTX )가 실험용 혈우병 치료제에 대한 임상 보류를 발표한 후 구타당하고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테스트가 금요일 오후 12시 55분 EDT 기준으로 23.4% 하락한 임상 단계 생명 공학 주식의 주가를 재개하지 못할 것이라고 우려했다.

 

그래서 무엇 

 

지난 9월 Sigilon Therapeutics는 주요 후보인 SIG-001로 임상 시험을 시작했습니다. 이 복잡한 치료법은 스스로 생산할 수 없는 혈우병 A 환자를 위해 높은 수준의 인자 VIII (FVIII)을 발현하도록 조작된 인간 세포로 만들어졌습니다.

 

인자 대체 요법을 자주 주입하지 않으면 혈우병 환자는 치명적일 수 있는 통제되지 않은 출혈의 위험이 있습니다. FVIII에 대한 억제제의 갑작스러운 출현은 혈우병 A 환자에 대한 대체 요법의 효과를 감소시키는 위험한 합병증입니다.

 

증가하는 용량 연구에서 SIG-001을 투여받은 세 번째 환자가 FVIII 억제제를 개발했기 때문에 Sigilon Therapeutics의 점유율이 오늘 하락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FDA는 회사가 현재 진행 중인 유일한 임상 시험을 임상 보류했습니다.

 

이제 뭐

 

인간 세포가 보호구로 캡슐화되어 있기 때문에 SIG-001은 A형 혈우병 환자가 인자 대체 요법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는 반영구적인 방법으로 여겨졌습니다. Sigilon Therapeutics는 FDA 후보가 연구에서 환자에게 FVIII 억제제의 갑작스러운 출현에 대한 책임이 없다고 확신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Sigilon이 혈우병 프로그램을 다시 시작할 수 없는 경우, 회사의 새로운 주요 후보는 현재 전임상 테스트 중인 두 가지 리소좀 저장 장애 치료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SIG-005는 1형 점액 다당류 증의 치료 후보이고 SIG-007은 파브리 병에 대한 잠재적인 치료법입니다. 

 

이 떨어지는 생명 공학 주식을 잡으려고 하면 포트폴리오에 위험할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2021년 1분기 동안 1,900만 달러를 소각한 후 현금으로 1억 9,900만 달러로 3월을 마쳤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임상 시험에서 후보자가 전혀 없는 상황에서 Sigilon이 상용 단계 약물을 생산할 가능성이 거의 없는지 알기까지는 몇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투자 손실의 책임은 개인에게 있습니다.

 

블로그가 도움이 되셨다면 (♡) 클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