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스탬스 닷 컴(STMP) 주식이 오늘 급등한 이유

by 인생주식 2021. 7. 10.
반응형
어떻게 된 거예요

Stamps.com NASDAQ : STMP )의 주가는 해운 서비스 리더가 사모 펀드 회사인 Thoma Bravo와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한 후 금요일 64% 급등했습니다. 

 

그래서 무엇

모든 현금 거래는 Stamps.com의 가치를 약 66억 달러로 평가합니다. 거래가 완료되면 주주는 자신이 소유한 각 주식에 대해 현금으로 $ 330를 받게 되며, 이는 Stamps.com의 목요일 종가보다 67%의 프리미엄입니다.

 

이 거래로 Stamps.com의 이사회는 더 나은 제안을 위해 40일 동안 쇼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거래는 규제 및 주주 승인에 따라 3분기에 마감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제 뭐 

 

Stamps.com의 소프트웨어는 기업이 운송 작업을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Shopify와 같이 빠르게 확장하는 회사와의 파트너십 덕분에 최근 몇 년간 전자 상거래의 엄청난 성장의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이제 Stamps.com은 기술 전문 지식과 확장 자본에 대한 접근을 강화하기 위해 Thoma Bravo와 파트너 관계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Thoma Bravo의 재정 및 운영 지원으로 Stamps.com은 계속해서 혁신하고 성장 기회를 추구하여 확장되는 전자 상거래 운송 시장을 포착하고 선도적인 글로벌 다중 운송 전자 상거래 운송 소프트웨어 회사로서의 입지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Stamps.com CEO Ken McBride는 보도 자료에서 말했다.

 

정보 공유가 목적이며, 투자 판단은 본인의 몫입니다.

는 로그인 없이도 눌러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