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SGOCO 그룹(SGOC) 주식이 오늘날 500% 이상 상승한 이유

by 인생주식 2021. 7. 10.
반응형
어떻게 된 거예요

 

SGOCO 그룹NASDAQ : SGOC )의 주가는 금요일 거래량이 많아 500% 이상 상승했습니다. 페니 주식은 이러한 가격 변동을 유발할 뉴스를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오후 3:11 EDT 기준, 주가는 이날 384% 상승했습니다. 

 

 

그래서 무엇

 

SGOCO Group은 다른 품목 중에서도 상 변화 저장 시스템을 제조하는 페니 주식입니다. 홍콩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현재 시가 총액이 10억 달러가 넘지만 2020년 매출은 400만 달러, 대차 대조표에 현금은 300만 달러에 불과하며 현재 수익성이 없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을 유발할 수 있는 SGOCO 그룹의 뉴스가 발표되지 않은 상태에서 이 큰 폭의 증가는 Reddit 상인이나 월스트리트 기업이 주식을 매입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SGOCO 그룹의 평균 10일 거래량은 664,000주에 불과합니다. 오늘날 주식은 1억 회 이상 거래될 것입니다. 지금은 누가 이 큰 거래량 배후에 있는지 불분명하지만, 오늘 SGOCO 그룹 주식에 대한 수요가 높아서 주가가 급등한 것은 회사의 펀더멘털이 바뀌었기 때문이 아닙니다.

 

이제 뭐

 

하루에 100% 이상 상승하는 주식을 거래하는 것은 흥미로울 수 있지만 엄청난 손실을 초래할 수 있는 위험한 게임입니다. SGOCO는 실제 사업이 거의 없는 페니 주식이지만 10억 달러 이상의 시가 총액으로 거래됩니다. 오늘 아침 주가가 500% 상승했을지 모르지만 투자자들은 SGOCO 그룹의 주식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댓글 + 공감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