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이 멈출 수 없는 은행 주식은 시장을 압도

by 인생주식 2021. 7. 9.
반응형

  키 포인트

 

🗝 은행 부문은 2021년에 시장을 능가했지만 Bancorp는 더 잘하고 있습니다.

🗝 Bancorp는 지난 12개월 동안 여러 차례의 순풍으로부터 이익을 얻었습니다.

🗝 가격 상승에도 불구하고 Bancorp의 주식은 P / E 비율이 14이고 가격 대비 장부 비율이 약 2입니다.

 

금융 부문은 지난 한 해 동안 월스트리트 최고의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7월 2일까지 2021년에 25% 상승했고, 작년에 비해 61% 상승했습니다. 더 넓은 부문에서 은행은 특히 강력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평균 은행 주식은 7월 2일까지 전년 대비 28% 상승했으며 이전 12개월 동안 70% 상승했습니다. 간단히 말해, 2021년 투자 빙고 카드에서 "은행이 시장을 능가" 했다면 축하합니다.

 

그러나 은행이 일반적으로 수행한 것처럼 , 특히 시장을 압도하고 있다는 사실을 들어 본 적이 없을 것입니다. The Bancorp NASDAQ : TBBK ).

 

 

1 분기에 두 배 이상의 수입

 

Bancorp는 온라인 및 비은행 대출 기관 (즉, 은행 헌장이 없는 대출 기관)에게 개인 상표 은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핀 테크 회사는 플랫폼을 통해 규정 준수 및 결제 네트워크에 대한 액세스와 같은 백엔드 서비스를 처리하여 PayPal , SoFi 및 Chime 중 100명 이상의 고객 이 자체 브랜드로 은행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The Bancorp는 금융 전문가를 위한 기관 은행 업무와 중소기업 대출을 위한 상업 은행 업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급성장하는 뱅킹 서비스 분야에서 멋진 작은 틈새시장을 개척했으며 미국에서 가장 큰 선불카드 발행자이자 7번째로 큰 직불 카드 발행자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추세는 정부 부양책, 소비자 지출 증가, 경제 회복과 함께 올해 Bancorp의 사업을 추진했습니다.

 

1분기에 회사는 순이익이 2,600만 달러 또는 주당 0.44달러로 순이익이 1,260만 달러였던 2020년 1분기에 벌어 들인 수익의 두 배 이상이라고 보고 했습니다. 이러한 이익은 평균 대출 및 리스가 전년 대비 37% 증가하고 선불 및 직불 카드 수수료가 4% 증가한 데 힘입었습니다. 카드에 사용된 총금액을 반영하는 총금액은 전년 대비 23% 증가했습니다.

 

돈을 버는 다양한 방법

 

대출, 카드 수수료 및 Banking-as-a-Service 수익으로 인한 소득 흐름은 The Bancorp에 견고하고 다양한 수익원을 제공합니다. CEO인 Damian Kozlowski는 1분기 실적 보고서에서 CEO인 Damian Kozlowski는 이를 선호했던 지배적인 경제 상황이 향후 몇 년 동안 계속되고 수익성을 높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2021년 순이익이 약 1억 달러 또는 주당 1.70달러로 2020년보다 25% 증가하고 2019년에는 거의 100%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자본 포지션도 강하며, 공통 지분율 15%와 18%의 자기 자본 이익률로 평균보다 훨씬 높습니다.

 

그러나 시장은 Bancorp의 가치를 완전히 인식하지 못했습니다. 주당 약 $ 22로, 수익의 약 14배에 불과하고 장부 가격 대비 약 2의 비율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전반적인 효율성, 다양한 흐름의 수익력, 일부 신흥 금융 부문 트렌드의 교차점에 있는 퍼치를 고려하면, 상대적으로 저렴한 이 주식은 운영할 여지가 훨씬 더 많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