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포드(F) vs 폭스 팩토리 홀딩(FOXF) ㅣ 투자자가 지금 구매해야 하는 주식은?

by 인생주식 2021. 7. 9.
반응형

자동차-국내 부문에서 주식을 찾는 투자자는 Ford Motor Company (F) 또는 Fox Factory Holding (FOXF)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두 회사 중 저평가 주식을 찾는 사람들에게 가장 좋은 선택은 무엇입니까?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누구나 훌륭한 가치 기회를 찾을 수 있는 고유한 방법이 있지만, 우리 모델에는 스타일 점수 시스템의 가치 범주에서 인상적인 등급과 강력한 Zacks 등급을 결합하는 방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입증된 Zacks Rank는 수익 추정 및 추정 수정에 중점을 두는 반면, Style Score는 특정 특성을 가진 주식을 식별하기 위해 작동합니다.

 

Ford Motor Company의 Zacks 등급은 1위 (Strong Buy)이고 Fox Factory Holding의 Zacks 등급은 현재 # 2 (Buy)입니다. Zacks Rank는 최근 수익 추정치가 긍정적으로 수정된 주식을 선호하므로 투자자들은 F의 수익 전망이 개선되고 있다는 점에 안심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가치 투자자들이 관심을 갖는 한 가지 요소 일뿐입니다.

 

가치 투자자는 또한 회사가 현재 주가 수준에서 저평가되어 있는지 여부를 판단하기 위해 광범위한 기존 수치와 메트릭을 분석하려고 합니다.

 

당사의 가치 범주는 검증된 P / E 비율, P / S 비율, 수익률 및 주당 현금 흐름과 그 가치를 평가하는 다양한 기타 기본 사항을 포함한 여러 주요 지표를 기반으로 주식을 등급 화합니다. 투자자가 자주 사용합니다.

 

F는 현재 선물 P / E 비율이 13.49이고 FOXF는 선물 P / E가 38.79입니다. 또한 F의 PEG 비율은 0.62입니다. 이 인기 있는 측정 항목은 널리 알려진 P / E 비율과 유사하지만 PEG 비율은 회사의 예상 수익 성장률도 고려한다는 점입니다. FOXF는 현재 PEG 비율이 2.20입니다.

 

F에 대한 또 다른 주목할만한 평가 지표는 1.67의 P / B 비율입니다. P / B 비율은 주식의 시장 가치를 총자산에서 총부채를 뺀 장부 가치와 비교하는 데 사용됩니다. 비교를 위해 FOXF의 P / B는 8.53입니다.

 

이러한 메트릭과 더 많은 지표를 기반으로 F는 값 등급 A를 보유하고 FOXF는 값 등급 F를 보유합니다.

 

F는 FOXF보다 더 강력한 추정 수정 활동을 보였고 FOXF보다 더 매력적인 밸류에이션 메트릭스를 보여 주었기 때문에 가치 투자자들은 지금 F가 더 나은 옵션이라고 결론을 내릴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