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GAN Ltd(GAN)이 목요일에 급등한 이유

by 인생주식 2021. 7. 9.
반응형

  키 포인트

 

🗝 성장 업그레이드는 투자자들이 이 온라인 베팅 사업에 대해 더 낙관적으로 느끼게합니다.

 

어떻게 된 거예요

 

S&P Global Market Intelligence가 제공한 데이터에 따르면 Gan Limited ( NASDAQ : GAN ) 주가는 목요일 초반 거래에서 급등하여 시장 개장 후 시간당 16% 이상 상승했습니다.

 

투자자들은 수요일 오후 시장이 마감된 후 나온 2분기 잠정 실적 보고서를 축하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무엇

 

이 보고서는 이번 분기 매출이 3,400만 달러에서 3,500만 달러 사이로 증가하여 월스트리트가 예상했던 2,400만 달러를 크게 능가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서비스로서의 소프트웨어 스포츠 베팅 온라인 틈새 시장을 도박에 초점을 맞추고 회사는 또한 조정 소득에 손익분기 것으로 기대하고있다.

 

경영진은 가속화 된 성장에 대해 유럽과 라틴 아메리카를 포함한 몇몇 주요 시장에서 강력한 수요를 인정했습니다. CEO인 Dermot Smurfit은 보도 자료에서 "모멘텀은 2분기까지 이어졌으며 비즈니스의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주도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제 뭐

 

업데이트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GAN Limited가 이제 훨씬 더 강력한 판매 기회를 앞두고 있다는 것입니다. 경영진은 5월에 연간 전망을 1억 3천만 달러에서 1억 8백만 달러 사이로 올렸지만 이제는 2021년에 1억 2,500만 달러에서 1억 3,500만 달러 사이의 매출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는 최근 주가 급등 이후 7억 달러 이상의 가치를 지닌 회사의 상대적으로 작은 판매 공간입니다. 그러나 투자자들은 GAN Limited가 새로운 지역으로 다각화하고 더 큰 고객 목록을 구축하기 위해 높은 기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보고서는 낙관적 인 성장 전망에 연료를 추가합니다.

 

여러분이 남겨주시는 하트는 저에게 큰 힘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