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Cathie Wood 특가 사냥 시작 ㅣ 구입한 주식 3개

by 인생주식 2021. 7. 8.
반응형

  키 포인트

 

🗝 우드는 화요일 디즈니에 추가하여 경제 회복을 위해 그녀의 자금을 미디어 거물에 노출시켰다.

🗝 그녀는 DocuSign 직책에 추가하여 디지털 서명이 유지되도록 했습니다.

🗝 ARK Invest는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로봇 전문가의 지분에 3개의 다른 Wood ETF가 추가되면서 UiPath를 인수하느라 바빴습니다.

 

작년의 시장 전문가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ARK Invest의 Cathie Wood는 최근 몇 주 동안 교환 거래 펀드 (ETF)가 반등하면서 2020년 고성장 투자 스타일을 펀드 매니저의 부러움으로 만들었던 모멘텀을 되찾고 있습니다.

 

그녀는 요즘 흥정을 위해 쇼핑을 하고 있으며, 그녀의 강력한 실적으로 이번 주에 발견했을 수도 있습니다. 화요일에 그녀는 Walt Disney  ( NYSE : DIS ) , DocuSign  ( NASDAQ : DOCU ) 및 UiPath  ( NYSE : PATH )에서 자리를 늘렸습니다. 그녀의 쇼핑 목록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월트 디즈니 

 

디즈니는 투자자들이 일반적으로 우드의 공격적인 성장 스타일의 투자와 관련된 이름은 아니지만, House of Mouse가 파괴적 일 수 있다는 사실을 부인할 수는 없습니다. Disney + 및 Hulu의 성공으로 스트리밍의 주요 플레이어입니다. Pixar, Marvel 및 Lucasfilm을 10자리로 인수하여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지적 재산 카탈로그를 제공합니다. 디즈니의 테마파크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방문하는 문이 있는 명소입니다.

 

Disney는 Disney +의 성공과 경제 재개를 예상하는 시장에 힘 입어 4개월 전 203달러를 조금 넘는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이러한 이익 중 일부를 되돌렸으며 이제는 최고 수준을 다시 방문하는 것으로부터 거의 15% 떨어져 거래됩니다. 

 

디즈니에 대한 베팅은 어렵습니다. Disney +는 출시된 지 2년이 채 되지 않았으며 이미 구독자 수가 1억 명을 돌파했습니다. 디즈니 영화는 일상적으로 흥행에 가장 많이 쓰이는 보고서이며, 이제 사람들이 멀티 플렉스, 테마파크, 그리고 궁극적으로 유람선으로 돌아가고 있으므로 디즈니는 가까운 장래에 가족이 있을 곳이면 어디든 있습니다.

 

DocuSign

 

전염병으로 인해 사무실 내 계약서, 임대 계약서 및 기타 중요한 문서에 서명하는 것은 과거의 일이 되었고 지금은 서명을 다시 할 수 없습니다. DocuSign은이 급성장하는 분야에서 틈새 리더로 부상했으며, COVID-19 위기를 통해 번창 한 많은 회사와 달리 DocuSign이 인류 회복의 다음 단계에서 계속 성장하는 것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DocuSign은 완전한 디지털 문서 관리 전문가로 발전했으며 그 성장은 놀라웠습니다. 수익은 지난 2년 동안 39% 증가한 다음 49% 증가했으며 최근 보고서에 게시 한 58% 증가는 상장 기업으로서 가장 큰 성장세를 보였습니다.

 

이것은 단순한 주요 성장 스토리가 아닙니다. DocuSign은 이제 수익성이 있으며 지난 분기마다 월가의 이익 목표를 최소 57% 상회했습니다. 주가는 작년 가을에 정점을 찍었지만 , 새로운 최고치를 설정하기까지 좋은 거래일 이틀밖에 남지 않은 시점까지 랠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UiPath

 

마지막으로 UiPath에 대해 이야기해야 합니다. Wood는 ARK Invest의 ETF 중 3개에서 UiPath 포지션을 추가했습니다. UiPath는 가명은 아니지만, 성장 투자자들이 로봇 공학 및 자동화를 위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의 선도적인 제공 업체로서 워밍업을 하고 있는 이름입니다. 

 

UiPath는 공개된 지 3개월도 채 안되었지만 열광적이었습니다. UiPath는 $ 56에 상장되었으며, 5월에 $ 90에 정점을 찍고 $ 60까지 떨어졌습니다. UiPath는 성장과 함께 초기 과대광고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UiPath의 최상위 라인은 최근 분기에 65% 증가했으며 이는 회계 연도 2021년에 81% 의 인기를 얻었습니다. UiPath는 이 목록에서 오늘날 수익성이 없는 유일한 이름이지만 회사의 상한선은 여전히 ​​높습니다. 

 

우드는 그녀가 무엇을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항상 그녀가 구매하는 것을 주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트감사곰🧸💖

Thank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