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셀 사이(CVM) 주식이 오늘 급등한 이유

by 인생주식 2021. 7. 8.
반응형

어떻게 된 거예요

 

CEL-SCI NYSEMKT : CVM )의 주가는 수요일에 8.6% 상승했습니다. 지난주 임상 3상에서 발표된 결과와 관련하여 회사가 주주들에게 편지를 발표한 후 큰 도약이 일어났습니다.

 

그래서 무엇

 

CEL-SCI는 6월 28일 실험적 면역 요법인 Multikine이 두 경부암을 표적으로 하는 3상 연구의 1차 평가 변수를 놓쳤다고 보고했습니다. 이 약물은 화학 요법을 받은 환자의 전체 생존율을 향상하지 못했습니다. 생명 공학 주식은 뉴스에 45% 급락했다. 그러나 Multikine을 받은 후 수술과 방사선 치료를 받은 환자는 전체적으로 상당한 생존 ​​혜택을 얻었습니다. 

 

오늘날 CEL-SCI는 주주에게 보내는 편지에서 이러한 결과에 대한 "혼란을 해결"하고자 했습니다. 이 회사는 결과에 대해 "일부 허위 주장과 허위 진술"이 있었다고 밝혔다.

 

특히 CEL-SCI는 수술 및 방사선 치료와 함께 면역 요법을 받은 환자들에게 이번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미국 식품의 약국 (FDA)의 멀티 카인 승인을 신청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또한 공개하기 전에 1년 이상 3상 데이터에 앉아 있었고 Multikine의 임상적 이점을 보여주기 위해 "데이터 마이닝"을 수행했다는 주장을 반박했습니다.

 

더보기

이제 뭐

 

CEL-SCI는 현재 수술과 방사선을 후속 요법으로 받는 두 경부암 환자를 치료하기 위해 Multikine의 FDA 승인을 신청할 의도로 FDA와 만날 계획입니다. 

 

소중한 구독과 하트는 사랑입니다.

고마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