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이 저 위험 주식은 장기적인 승자입니다

by 인생주식 2021. 7. 8.
반응형

   키 포인트

 

🗝 Realty Income은 순 리스 중심의 부동산 투자 신탁 중 가장 큰 업체 중 하나입니다.

🗝 Realty Income은 운영 자금을 크게 늘릴 보류 중인 거래가 있습니다.

🗝 이러한 큰 성장 전망을 가진 강력한 REIT의 경우 이 회사의 주가는 여전히 상당히 공정합니다.

 

월스트리트에 장기적으로 투자할 때 거북이는 종종 토끼를 이기게 됩니다. 이것이 가장 인기 있는 투자 추세에 집중하는 것이 최고의 투자 계획이 아닌 이유입니다. 느리고 꾸준한 것이 더 쉽고 일반적으로 더 나은 접근 방식입니다.

 

그것이 당신에게 좋게 들리면, 당신은 더욱 매력적이 될 위기에 처한 이 꾸준한 와디 부동산 투자 신탁 (REIT)을 살펴봐야 합니다.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기본

 

여기서 문제가 되는 부동산 투자 신탁은 무엇입니까? Realty Income ( NYSE : O ) , 순 임대 공간에서 가장 큰 업체 중 하나입니다. 회사의 세입자가 소유 한 자산의 대부분의 운영 비용을 부담하기 때문에 이것은 흥미로운 자산 유형입니다. 이는 부동산 부문에서 상당히 낮은 위험 접근 방식이므로 많은 REIT가 공간에서 활약합니다. Realty Income을 구분하는 것은 약 6,600개의 부동산으로 구성된 거대한 포트폴리오입니다. 인터넷 임대 틈새시장에서 가장 큰 이름 중 하나입니다. 

 

한편, 그것은 엄청난 숫자를 올렸습니다. 예를 들어, 지난 10년 동안 주가는 Vanguard Real Estate Index ETF를 대리로 사용하여 평균 REIT의 경우 67% 정도의 이익에 비해 100% 상승했습니다. 배당금을 혼합 (배당금 재투자 가정)에 포함하고 총수익을 보면 Realty Income은 평균 REIT의 150%에 비해 212%의 누적 수익을 제공했습니다.

 

그리고 배당금이 있습니다. Realty Income은 25년 이상 연간 배당금 인상을 지속하는 배당 귀족입니다. 현재 배당 수익률은 4.2%로 평균 REIT의 2.1%보다 훨씬 높습니다. Realty Income은 매월 배당금을 지급하므로 거의 월급을 대체하는 것과 같습니다. 역사적인 관점에서 여기에 좋아할 것이 많이 있습니다.

 

미래로의 도약

 

즉, Realty Income의 미래 전망에 대해 좋아할 것이 많습니다. 이야기의 핵심은 피어 VEREIT의 보류 중인 인수로 , 결합된 자산 포트폴리오를 약 10,300개의 자산으로 밀어 넣을 것입니다. 이 거래에는 몇 가지 큰 이점이 있습니다. Realty Income은 운영에서 조정된 자금(FFO)에 10% 증가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첫째, 더 큰 포트폴리오에 비용을 분산하여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둘째, 투자 등급 등급 Realty Income은 부채 자금 조달 비용이 낮기 때문에 VEREIT 부채가 이월되면 추가 비용 절감 효과가 있습니다. 셋째, 거래는 Realty Income이 대규모 거래를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입증하고 강화합니다 (결국 큰 REIT이며 성장하려면 큰 거래가 필요함). 

 

그러나 이 이야기에서 중요한 것은 Realty Income의 임대료 롤백의 약 7%가 영국에서 나오고 12%가 산업 및 사무실 부동산에서 나온다는 것입니다(나머지는 소매점 임). 둘 다 다각화 혜택을 제공하지만 진정한 매력은 성장입니다. Realty Income의 비교적 새로운 시장이지만 인수를 위한 지리적 옵션을 실질적으로 확장하는 유럽의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또한 VEREIT 거래는 순 임대 틈새시장에서 더 복잡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부문인 Realty Income의 사무실 포트폴리오의 분사를 초래할 것입니다. 따라서 Realty Income은 VEREIT 거래를 사용하여 최상의 기회로 간주되는 것을 실제로 연마하고 있습니다. 단지 커질 뿐 아니라 나아지고 있습니다.

 

괜찮은 가치

 

이러한 모든 긍정적인 요소는 월스트리트에서 상당히 잘 알려져 있으며 부동산 수입은 거의 저렴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오늘날의 4.2% 배당 수익률은 지난 10년 동안 범위의 중간 정도입니다 (참고로, 평균 REIT의 수익률은 S&P 500 지수의 수익률과 마찬가지로 해당 기간 동안 가장 낮은 수준에 가깝습니다 ). 따라서 투자자들은 더 나아질 훌륭한 REIT에 대해 공정한 가격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위험도가 낮고 장기적인 승자를 찾고 있다면 꽤 매력적으로 들립니다.

 

구독과 하트는 사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