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오늘 디디 글로벌(DIDI) 주식이 추락한 이유

by 인생주식 2021. 7. 7.
반응형
어떻게 된 거예요 

 

DiDi Global NYSE : DIDI )의 주가는 중국 정부가 라이드 헤일 링 회사가 신규 사용자 등록을 중단해야 한다고 발표하고 규제 당국이 인기 앱에 대한 사이버 보안 검토를 실시한 후 화요일에 19.5% 하락했습니다. 

 

그래서 무엇 

 

뉴스는 휴일 주말을 앞두고 금요일에 늦게 나왔습니다. 미국 증시가 독립 기념일을 맞아 월요일에 문을 닫았기 때문에 투자자들은 조치를 취하기 전에 화요일까지 기다려야 했습니다. 많은 주주들이 오늘 자신의 주식을 팔아 대응했습니다.

 

규제 발표는 6월 30일 수요일 DiDi의 기업 공개 ( IPO ) 직후에 나왔습니다. 그날 주가는 14.14달러로 마감되었으며, 이는 14달러에 근접했습니다. 이로 인해 DiDi의 시가 총액은 약 680억 달러로 지난 10년 동안 가장 큰 IPO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제 뭐

월스트리트 저널에 따르면 중국 규제 당국은 DiDi가 IPO를 연기하고 네트워크 보안 점검을 완료할 것을 권장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공식적인 주문이 아니었고 DiDi는 분명히 주식 제공을 추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회사는 주식 매각으로 약 44억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중국 사이버 우주국은 미국 거래소에 자사 주식을 상장하는 데 필요한 공개가 증가함에 따라 DiDi의 사용자 데이터가 위험에 처할 것이라고 우려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회사의 플랫폼에는 연간 4억 9,300만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가 있습니다. 

 

중국이 새로운 사용자를 다시 등록할 수 있도록 허용하기 전에 중국이 DiDi에 무엇을 요구할지 불분명합니다. 이러한 불확실성은 상황이 해결될 때까지 최근 IPO의 주가에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하트는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