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오늘 바이오엔테크(BNTX)와 모더나(MRNA) 주식이 하락하는 이유

by 인생주식 2021. 7. 7.
반응형
어떻게 된 거예요

 

BioNTech NASDAQ : BNTX )의 주가는 화요일 오전 10시 기준으로 5.3% 하락했습니다. 한편 Moderna NASDAQ : MRNA )의 주가는 2.7% 하락했다.

 

이 두 백신 주식의 하락 사이에는 두 가지 공통분모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첫째, 오늘 아침 전체 주식 시장이 하락했습니다. 둘째, 이스라엘 보건부는 화이자 NYSE : PFE )와 BioNTech가 개발한 COVID-19 백신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 균주인 델타 변종에 대해 덜 효과적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래서 무엇

 

전체 시장이 하락하면 많은 주식이 하락합니다. 그러나 이스라엘의 소식으로 인해 BioNTech와 Moderna의 주식이 다른 많은 주식보다 더 큰 타격을 입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스라엘 보건부는 Pfizer-BioNTech 백신이 감염 및 증상성 질환 예방에 64% 효과적이라고 밝혔다. 이는 백신의 초기 보고된 효능에서 급격한 감소입니다. 변화는 델타 변형의 확산 증가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투자자들은 이것을 BioNTech에 특히 나쁜 소식으로 간주했습니다. 독일 생명 공학의 모든 수익은 현재 화이자와 공동 마케팅하는 COVID 백신 판매에서 비롯됩니다.

 

이스라엘의 데이터는 Moderna의 COVID 백신을 다루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 보고서는 Pfizer-BioNTech 백신과 같은 백신이 메신저 RNA (mRNA) 기술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Moderna에 잠재적으로 부정적인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하지만 이스라엘 보건부 발표에는 좋은 소식이 있었습니다. Pfizer-BioNTech 백신은 입원 및 중병 예방에 93% 효과적이었으며 이전에 보고된 효능 수준에 가깝습니다.

 

이제 뭐

 

Pfizer-BioNTech 및 Moderna 팀은 코로나 바이러스 변종을 표적으로 하는 추가 용량에 대한 임상 연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스라엘에서 보고된 낮은 효능으로 인해 이러한 연구의 결과는 회사의 재산에 훨씬 더 중요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남겨주시는 하트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