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아스트라 스페이스(ASTR) 주식이 10% 하락한 이유

by 인생주식 2021. 7. 7.
반응형
어떻게 된 거예요

 

특수 목적 인수 회사(SPAC) IPO를 완료하고 지난주 최초의 민간 우주 기업 중 하나가 된 Astra Space NASDAQ : ASTR )는 중력이 회사의 주가에 대한 지배력을 재확인하는 것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IPO 당일 7월 1일 (한 시점에서) 거의 22% 상승한 후 휴일 주말까지 계속 상승한 후, Astra 주가는 화요일 오후 12:30 EDT 기준으로 약 9.5% 하락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무엇

 

Astra 재고가 감소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하락세를 설명할 실제 주목할 만한 뉴스는 없습니다. 투자자들에게 좋은 소식 일 것입니다.

게다가 오늘 하락 후에도 주당 14달러 이상으로 Astra의 주가는 목요일에 공개 시장에 진입한 가격보다 14% 더 높습니다.

 

이제 뭐

 

이 모든 것이 오늘 여기서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IPO의 성공을 위해 현금으로 돈을 벌고 있는 투자자들이 IPO 후 이익을 취하는 간단한 사례라는 결론을 내립니다. 그것은 단기적인 시장 혼란이며, 장기 투자자들에게 실제로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대신, 기본과 비즈니스 성과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Astra는 현재 수익이 없으며, 손실 (지난 12개월 동안 순손실 2억 5천만 달러)과 현금 소각 (작년 4천만 달러)을 잃고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나쁘지만 회사는 작년에 거의 성공적인 궤도 발사를 수행했으며 올여름 후반에 다시 궤도에 도달하려고 시도할 것입니다.  

 

빨리 성공할수록 위성 발사, 수익 수집 및 손실 감소를 더 빨리 시작할 수 있으며, 투자자는 Astra가 수익성 있는 비즈니스로 발전할 수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더 빨리 얻을 수 있습니다.

 

더블 클릭해 하트를 채워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