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이 중형주 주식은 두 배가 되었고 계속 상승할 수 있습니다.

by 인생주식 2021. 7. 7.
반응형

Ambarella NASDAQ : AMBA )는 인터넷 지원 보안 카메라 및 차량 내부에 들어가는 컴퓨터 비전 (CV) 칩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므로 회사가 빠르게 성장하는 특성 덕분에 투자자가 선호하는 회사가 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칩 제조업체의 주가는 작년에 두 배 이상 상승하여 약 38억 달러의 시가 총액을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Ambarella 주식에서 이 멋진 랠리를 놓쳤다 고해도 실망하지 마십시오. 이 중형주는 장기적으로 대형주가 될 조짐을 보이고 있다. 왜 그런지 봅시다.

 

Ambarella는 더 높은 기어로 전환했습니다.

 

Ambarella는 지난 1년 동안 인상적인 주가 상승을 기록했을 수 있지만 재무 성장은 속도를 따라가지 못했습니다. 이 칩 제조업체는 2017년 중반 이후로 부진했습니다. 수익의 상당 부분을 GoPro에 의존하는 것은 역효과를 냈으며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GoPro가 아닌 비즈니스를 성장시키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2020년 말부터 Ambarella를 찾기 시작했으며 최근 발표된 1분기 결과는 더 높은 장비로 전환된 것으로 나타납니다. Ambarella는 지난 분기에 전년 대비 28%의 매출 성장을 기록한 7100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비 GAAP 수익은 전년도 주당 0.04달러에서 0.23달러로 급증했습니다. 월스트리트는 Ambarella가 6,950만 달러의 수익에 주당 0.17달러의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Ambarella의 지침도 기대치를 능가했습니다. 2분기 매출액은 7,400만 달러에서 7,700만 달러 사이로 예상되며 이는 7360만 달러의 컨센서스 추정치보다 높습니다. 이는 범위의 하단에서 전년 대비 47% 증가를 나타냅니다. 그러나 Ambarella가 예상을 초과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지침은 글로벌 칩 부족으로 인한 최악의 공급망 시나리오를 고려하기 때문입니다. CEO Fermi Wang은 6월 실적 컨퍼런스 콜에서 다음과 같이 지적했습니다.

 

공급망 문제는 여전히 중요하지만 우리의 실행은 강력하며, 우리의 지침은 텍사스 동결로 인한 최악의 공급망 문제가 2분기에 채워지고 하반기를 진행함에 따라 점진적으로 개선될 것이라고 가정합니다. 

용량이 부족하고 특정 기판에 대한 리드 타임이 연장됩니다.

 

Ambarella가 공급 문제에도 불구하고 올해 주요 제품 라인의 매출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는 것은 인상적입니다. 예를 들어, Ambarella의 자동차 매출은 2022 회계 연도에 두 배가 될 수 있으며 전체 매출의 15 ~ 20%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보안 카메라 시장에서 추가적인 수익 기회를 목격하고 있으며,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고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이 시장이 Ambarella의 다년간 성장을 주도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칩 제조업체가 엄청난 수익 기회의 표면을 긁고 있기 때문입니다.

 

Ambarella는 장기적인 성장을 위해 설정되었습니다.

 

Ambarella는 자동차 및 보안 카메라 최종 시장이 장기적으로 엄청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자동차 분야에서 Ambarella는 서비스 가능한 시장이 2021년 22억 달러에서 2025년 50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자동차 디자인이 좋은 속도로 승리를 거두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성장을 통해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Ambarella의 컴퓨터 비전 칩은 중국에서 가장 큰 자동차 제조업체 중 하나인 Great Wall Motors of China를 포함하여 3개의 자동차 업체가 선택했습니다. Ambarella는 Mercedes-Benz , Toyota , Nissan , Honda 등과 같은 자동차 분야의 광범위한 고객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한편, 올해 Ambarella 총매출의 60%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는 보안 카메라 시장 역시 엄청난 성장의 길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작년에 전 세계적으로 9억 대의 보안 카메라가 설치되었으며 그중 약 2억 5천만 대는 구형 아날로그 기술을 기반으로 한 것으로 추정합니다. 나머지 거의 모든 카메라는 2세대 네트워킹 기술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제 3세대 컴퓨터 비전 기반 카메라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Ambarella는 이러한 보안 카메라의 교체주기가 4년에서 6년 사이이며 3세대 보안 카메라에 사용되는 프로세서가 2세대 제품의 평균 판매 가격의 두 배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모든 것은 Ambarella의 보안 카메라 사업이 장기적인 성장을 위해 구축되었음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모든 순풍을 감안할 때 분석가들이 Ambarella의 수익이 향후 5년 동안 77% 이상의 연평균 성장률 (CAGR)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는 이유를 아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따라서 현재 매수해야 할 최고 성장 주식입니다. 특히 부채가 1,100만 달러에 현금이 4억 3,500만 달러에 불과한 견고한 대차 대조표를 가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더욱 그렇습니다. 이를 통해 Ambarella는 연구 개발에 투자하거나 인수를 할 수 있으며 수익성 있는 틈새시장에서 시장 점유율을 계속 확보할 수 있습니다.

 

좋아요와 구독은 사랑입니다🗯🖤

 

Disclaimer 이 글을 읽는 독자들은 자신의 판단과 책임하에서 종목의 선택 및 투자 시기에 대한 최종적인 결정이 이루어져야 하며,

그 어떠한 이유에서도 독자들의 리스크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