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성장주

지금 당장 주저 없이 사고 싶은 주식

by 인생주식 2022. 1. 11.
반응형

키 포인트

 

- 딥을 매수하려는 경우 이 회사를 먼저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 Roku는 최근에 타격을 입었지만 비즈니스는 여전히 강력합니다.

 

지난 몇 달 동안 기술 부문에서 보았듯이 광범위한 매도 상황에서 장기 투자자는 관심 있는 회사의 주가가 아니라 비즈니스 성과에 더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가가 하락하고 있는 동안 운영이 강한 우수한 기업은 때때로 좋은 매수 기회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로쿠 ( : ROKU NASDAQ ) 주식은 52주 최고가에서 최소 30%, 12월 31일 종가에서 20% 이상 하락했습니다. 그러나 이 기업은 비즈니스 운영에서 성공을 거두고 있는 기존 회사입니다. 이 주식은 각각 더 자세히 살펴볼 가치가 있으며 오늘날에는 쉽게 매수할 수도 있습니다. 

 

로쿠

 

Roku 주식은 매출의 약 10배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이는 회사가 2019년 중반 이후 거래한 적이 없는 가치입니다. 주가는 또한 7월 중순에 설정한 52주 최고가보다 약 63.7% 낮은 수준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하락으로 Roku의 비즈니스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스트리밍 플랫폼은 최근에 많은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 회사는 3분기에 자사 플랫폼에서 가장 인기 있는 5대 서비스 중 하나인 Roku 채널에서 특히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Roku의 사내 채널(Roku와 파트너 관계를 맺어 채널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외부 스트리밍 서비스와 달리)은 수익을 Netflix와 같은 파트너 회사와 공유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수익성이 높습니다. Roku 채널에서 얻은 광고 수익은 사내에 유지되며, 이는 광고 수익이 회사의 가장 큰 수익원이 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Roku 채널의 스트리밍 시간은 3분기에 전년 대비 2배 증가했으며 획득한 콘텐츠와 원본 콘텐츠 모두에서 주요 증가로 Roku 채널의 시청률은 계속 증가할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사업 부문과 Roku 채널과 같은 매력적인 성장 경로를 통해 주식은 52주 최저치에서 훔쳐 장기 투자자에게 기회주의적 거래가 됩니다. Roku가 올해 시장을 크게 능가하고 2022년 이후에 소유하기에 좋은 주식이 되는 것을 보고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원문 : Fool, "3 No-Brainer Stocks I'd Buy Right Now Without Hesitation"

 

댓글 &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