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성장주

주식 시장이 매도세일 때 사야 할 막을 수 없는 성장주

by 인생주식 2022. 1. 2.
반응형

💫 키 포인트

 

Synaptics는 증가하는 사물 인터넷 채택의 물결을 타고 있으며 가스에서 발을 떼지 않을 것입니다.

 

Synaptics ( NASDAQ:SYNA )가 가 2021년 주식 시장을 강타했습니다. 기술 회사의 주가가 사업의 엄청난 성장에 힘입어 크게 상승했기 때문입니다.

 

Synaptics는 IoT( 사물 인터넷 ) 칩에 대한 수요가 많기 때문에 가장 큰 이득을 얻은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회사의 주가가 많이 상승했기 때문에 투자자들은 더 많은 주식을 매수하기 위해 후퇴를 경계해야 합니다. 잠재적인 주식 시장 붕괴는 현명한 투자자들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치로 주식을 살 수 있게 해줍니다.

 

시장 붕괴의 경우에 이 막을 수 없는 주식을 사는 것이 왜 좋은 생각처럼 보이는지 봅시다.

 

시냅스

 

출처 : Finviz

Synaptics의 주가는 개인용 컴퓨터(PC)나 스마트폰 칩 대신 IoT 칩 판매에 집중한 덕분에 회사가 모퉁이를 돌면서 지난 1년 동안 3배 이상 뛰었습니다. 이 칩 제조업체의 IoT 매출은 2022 회계연도 1분기에 전년 동기 대비 70% 증가했으며 매출의 55%를 차지했습니다.

 

이 부문의 인상적인 성장으로 인해 Synaptics의 분기별 매출은 전년 대비 13.5% 증가한 3억 7,270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조정 수익은 전년 대비 45% 증가한 주당 2.68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애널리스트들은 Synaptics의 성장이 올해가 진행됨에 따라 모멘텀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수익은 18% 증가하고 주당 순이익은 36%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회사는 향후 5년 동안 연간 15%의 수익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이 수치를 초과하는 것을 보고 놀라지 마십시오. Synaptics는 신제품 램프와 새로운 디자인 성공 덕분에 IoT 비즈니스에서 엄청난 성장을 보고 있기 때문입니다. CEO Michael Hurlston은 11월 실적 컨퍼런스 콜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의 무선 제품은 고객과 애플리케이션의 롱테일에 걸쳐 디자인 승리의 견인력이 증가하고 있어 수익을 두 배로 늘리겠다는 목표를 다시 달성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18개월."

 

보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Synaptics의 WiFi Bluetooth 콤보 칩은 피트니스 장비 및 휴대용 스캐너와 같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되기 때문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제품입니다. 글로벌 IoT 연결 시장이 2026년까지 거의 21%의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고 Synaptics의 IoT 매출이 더 넓은 시장보다 더 빠른 속도로 성장함에 따라 칩 제조업체는 밝은 미래를 앞두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주식은 후행 이익의 92배, 매출의 8.43배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비교를 위해 Synaptics는 2020년에 2.55배의 매출과 30의 주가 수익비율(PER)로 거래되고 있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투자자들은 시장 붕괴 시 Synaptics의 하락을 활용하고 이 막을 수 없는 IoT 주식을 자신의 포트폴리오 자산에 추가해야 합니다.

 

원문 : Fool, "3 Unstoppable Growth Stocks to Buy if There's a Stock Market Sell-Off"

 

본 포스팅은 정보 공유 목적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