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성장주

바닥을 노리는 주식; 애널리스트 '매수'

by 인생주식 2022. 1. 2.
반응형

그린파워 모터 ( GP )

 

출처 : Finviz

다음은 GreenPower Motor로, 새로운 기회를 활용하기 위해 떠오르는 많은 회사 중 하나입니다. GreenPower는 완전 전기 상용차, 특히 도시 시장을 위한 대중교통 버스에 중점을 둡니다. 이것은 상용 EV 제조업체가 개발 중인 '라스트 마일 딜리버리' 틈새시장의 승객용 버전입니다. 가정 충전 지점과 가까운 도시 시장에서 단거리 사용을 위해 특별히 차량을 설계함으로써 제한된 배터리 범위의 단점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최근 몇 주 동안 GreenPower는 차량 라인의 성공적인 개발 및 마케팅을 강조하는 몇 가지 발표를 했습니다. 11월 초에 회사는 GreenPower의 AV Star 전기 밴 라인을 기반으로 한 자율 배송 트럭을 개발하기 위해 자율 차량 기술 제조업체인 Perrone Robotics와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1월 초 이벤트에서 시연과 시승을 계획합니다.

 

12월 초 GreenPower는 D형 배터리 전기 스쿨버스인 BEAST를 공개했습니다. 이것은 90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는 40피트의 대형 버스로 학군 교통 부서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마침내 11월 중순에 회사는 회계연도 2Q22의 재무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GreenPower는 분기에 44대의 차량을 인도하여 총 436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이는 1분기에 인도된 15대의 차량과 280만 달러의 매출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회사는 분기 말에 3,100만 달러의 운전 자본을 보고했습니다. 부정적인 측면에서, 회사의 순 손실은 여전히 ​​가파르며 137만 달러는 1분기 손실 112만 달러보다 깊습니다.

 

GreenPower의 주가는 일 년 내내 꾸준히 하락하고 있습니다. 주가는 1월에 도달한 32달러 고점에서 74% 하락했습니다.

 

Christopher Souther는 B. Riley Financial의 GreenPower를 다루며 프로덕션에서 실행하는 회사의 능력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는 “회사는 완제품 재고에 있는 70대의 차량과 다양한 생산 단계에 있는 260대의 차량으로 분기를 종료했습니다. 경영진은 다음 2분기에 걸쳐 70대의 완성차 전체와 260대의 일부가 완성되면 상당 부분을 인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분석가는 "우리의 견해로는 고객이 정책 측면에서 명확성을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이전에 예상했던 것보다 배송이 더 오래 걸릴 것으로 보입니다. 회사의 파이프라인은 단기 가시성이 다소 흐려짐에도 불구하고 계속 성장하고 있으며 이는 분명해질 것으로 믿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인프라 법안/기타 정부 자금이 더 분명해지면 우리는 독특하고 검증된 제품으로 성장하는 중형 및 대형 차량 시장에서 GP의 포지셔닝을 계속 좋아합니다."

 

Souther의 의견은 그의 투자의견 매수를 뒷받침하며 그의 목표주가 $24는 향후 12개월 동안 ~190%의 강력한 상승 여력을 의미합니다.

 

GreenPower의 Strong Buy 컨센서스 등급은 만장일치로 만장일치로 결정되지는 않았지만, Buy over Hold 리뷰에 찬성하는 3:1 분할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 주식은 현재 $8.20에 판매되고 있으며 평균 목표주가 $23.86은 그 수준에서 ~191%의 상승 여력을 의미합니다.

 

출처 : Tipranks

 

원문 : TIPRANKS, "3 Stocks That Are Flirting With a Bottom; Analysts Say ‘Buy’"

 

본 포스팅은 정보 공유 목적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