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성장주

2022년에 매수할 저렴한 성장 주식

by 인생주식 2022. 1. 2.
반응형

💫 키 포인트

 

❤ 인플레이션은 소비자를 억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FedEx와 같은 물류 비즈니스에 좋은 소식입니다.

 

주가 수익비율(P/E)과 같은 평가 지표는 투자자가 주식을 평가하고 상대적 매력을 비교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현재 S&P 500의 P/E 비율은 30을 넘고 있으며, 이는 과거에 비해 훨씬 낮았던 수치입니다. 고가 투자는 조정에 취약할 수 있습니다.

 

시장 붕괴 시 포트폴리오를 보호하는 한 가지 방법은 견고하고 가치 지향적인 구매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15 미만의 엄청나게 낮은 P/E 비율로 거래되는 주식은 FedEx ( NYSE:FDX ) 입니다. 오늘 포트폴리오에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고 싶은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pexels, @fauxels

페덱스

 

출처 : finviz

배송 서비스 FedEx는 Fulgent만큼 좋은 한 해를 보내지 못했습니다. 그 주식은 2021년에 변동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P/E가 14에 불과하여 특히 P/E가 29에 약간 못 미치는 그 수준의 두 배에 거래되는 경쟁업체 United Parcel Service와 비교할 때 저렴한 매수입니다. 그리고 앞으로의 기준으로 FedEx의 주식 거래와 미래 수익의 12배, UPS의 경우 18배와 계속 큰 격차가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특히 인플레이션이 상승하고 소비자가 잠재적으로 벨트를 조이는 2022년 물류 사업에 대해 걱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신용 카드 회사인 마스터카드는 지난달에 적어도 아직까지는 그렇지 않다는 데이터를 발표했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11월 초부터 크리스마스까지 포함) 동안 지출은 1년 전보다 8.5% 증가했고 전자 상거래 매출은 11% 증가했습니다. 2019년에 비해 모든 소매 판매는 10.7% 증가했으며 전자 상거래는 61% 이상 급증했습니다. 2021년 미국의 인플레이션이 1982년 이후 최고치인 6.8%까지 치솟았다는 점을 감안하면 이 데이터는 다소 놀라운 것입니다.

 

이러한 추세가 오랫동안 일치하지 않을 수 있지만 데이터는 고무적입니다. 특히 온라인 쇼핑의 증가는 FedEx에 좋은 소식입니다. 이 물류 회사는 2021년 11월 30일에 마감된 기간 동안 235억 달러의 매출을 보고했으며 이는 전년 대비 14% 증가한 수치입니다. MasterCard의 데이터는 성장이 단기간에 끝나지 않을 것임을 시사합니다.

 

원문 : Fool, "2 Cheap Growth Stocks to Buy for 2022"

 

본 포스팅은 정보 공유 목적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