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업워크(UPWK) 주식이 금요일에 무너진 이유

by 인생주식 2021. 7. 31.
반응형

키 포인트

 

🗝 예상보다 나은 수익이 더 큰 손실을 상쇄했습니다.

🗝 더 넓은 맥락에서 주식의 움직임을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슨 일이에요

 

UpworkNASDAQ:UPWK )의 주가는 금요일에 15.7%까지 급락했습니다. 오후 12시 47분(동부 표준시) 현재 주가는 11.6% 하락했다. 클라우드 기반 프리랜서 - 일자리 시장은 더 원하는 투자자를 왼쪽 혼합된 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2분기에 애널리스트들은 Upwork가 1억 2,024만 달러의 매출에 주당 0.09달러의 손실을 입을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대신 Upwork는 1억 2,420만 달러의 매출에 0.13달러의 더 큰 손실을 보고했습니다. 

 

그래서 뭐

 

Upwork는 플랫폼에서 프리랜서가 청구하는 총 판매액 또는 총작업량을 8억 7,580만 달러로 보고했으며, 이는 전년 대비 50% 증가한 수치로 회사의 "최고의 판매 분기"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수익을 42%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이는 경영진이 가이던스 중간 지점에서 예측한 37% 성장보다 높은 것입니다. 

 

회사의 총이익률은 73%로 2% 포인트 상승했습니다. 불행히도, 지속적인 지출 급증으로 인해 Upwork는 사업 확장을 위해 일하면서 손실을 입었습니다. 연구 및 개발(37% 증가), 판매 및 마케팅(33% 증가), 일반 및 관리 비용(89% 증가)이 각각 회사의 수익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제 뭐

 

3분기에 경영진은 약 1억 2,600만 달러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는 지침의 중간 지점에서 전년 대비 약 30%의 성장을 나타냅니다. 

 

경영진은 최근에 도입된 프로젝트 카탈로그에 대한 강력한 견인력을 보고 있었습니다. 이 카탈로그를 통해 기업은 고정 가격으로 특정 작업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CEO Hayden Brown은 결과적으로 새로운 고객이 합류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금요일의 폭락 이후에도 Upwork 주가는 지난 1년 동안 250% 이상 급등했다는 사실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장기 투자자에게 이러한 하락은 레이더에 포착된 신호일 뿐입니다.


본 포스팅에서 제공되는 투자 정보는

투자판단에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투자 결정은 '본인'이 하는 것이며,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