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아틀라시안(TEAM) 주가가 금요일 아침에 31% 급등한 이유

by 인생주식 2021. 7. 31.
반응형

키 포인트

 

🗝 호주에 기반을 둔 협업 소프트웨어 제조업체인 이 회사는 월스트리트의 4분기 추정치를 깨뜨렸습니다.

🗝 평소와 같이 회사의 마케팅 부서는 매출을 30% 더 높이면서 거의 땀을 흘리지 않았습니다.

 

무슨 일이에요

 

Atlassian( NASDAQ:TEAM )의 주가는 인상적인 4분기 실적 발표 이후 금요일에 31%나 급등했습니다. 오후 12:50 EDT까지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주식은 22.6%의 상승으로 다소 진정되었습니다.

 

그래서 뭐

 

Atlassian의 4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0% 증가한 5억 6천만 달러에 그쳤습니다. 조정 수익은 희석 주당 $0.25에서 $0.24로 떨어졌습니다. 평균적인 분석가는 5억 2,400만 달러에 가까운 수익에 주당 약 0.18달러의 수익을 냈을 것입니다. 즉, 협업 소프트웨어 전문가는 Street의 목표를 큰 차이로 이겼습니다. 뿐만 아니라 4분기에는 2만 3300명의 순 신규 고객을 추가해 전년 동기 대비 고객 수를 36% 늘렸습니다.

 

이제 뭐

 

주가는 강력한 어닝 서프라이즈의 꾸준한 드럼 비트에 힘입어 3년 만에 344% 상승했습니다. 영구 소프트웨어 라이선스에서 구독형 클라우드 서비스로의 전환은 지금까지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그리고 Atlassian은 영업 및 마케팅에 운영 비용의 22%만 할당하면서 이러한 놀라운 결과를 달성합니다. 제품의 품질이 말해줍니다. 이에 비해 선도적인 기술 기업은 일반적으로 영업 및 마케팅에 운영 예산의 최소 40%를 지출합니다. 이 전략은 Atlassian의 최종 수익을 높이고 마케팅 노력을 강화함으로써 회사의 성장을 더욱 세게 밀어붙일 수 있는 충분한 여유를 회사에 제공합니다.


본 포스팅에서 제공되는 투자 정보는

투자판단에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투자 결정은 '본인'이 하는 것이며,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