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당신을 백만장자로 만들 수 있는 이 성장 주식

by 인생주식 2021. 7. 31.
반응형

키 포인트

 

🗝 Zillow는 주택 구매자와 판매자, 임대인 및 차용인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막대한 시장 기회를 해결합니다.

🗝 Zillow는 부동산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운영합니다.

🗝 이 주식은 향후 10년 동안 10배 성장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산업과 마찬가지로 주거용 부동산도 디지털 변혁을 겪고 있습니다. 소비자는 온라인으로 집을 탐색하는 기능 외에도 3D 가상 투어, 디지털 평면도, 상담원과 함께하는 비디오 안내와 같은 도구를 원합니다. 그리고 젊은 세대는 더 많은 것을 기대합니다.

 

Zillow GroupNASDAQ:Z ) ( NASDAQ:ZG )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Z세대와 밀레니얼 소비자의 3분의 1 이상이 온라인으로 집을 구입하는 것이 편할 것이라고 합니다. 종합적으로 이러한 추세는 파괴의 기회를 만들고 Zillow가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 주식이 당신을 백만장자로 만들 수 있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큰 시장 기회

 

2006년 Zillow는 웹사이트의 첫 번째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이 광고 기반 시장은 부동산 업계에 투명성을 가져다주어 소비자가 실시간으로 목록을 검색하고 주택 가치 추정치를 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러나 Zillow는 그 이후로 디지털 우선 기반을 확장했습니다.

 

오늘날 이 회사는 세입자와 집주인을 연결하고 주택 구매자와 판매자를 에이전트와 연결하고 모기지, 소유권 및 에스크로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이 종단 간 접근 방식은 거래를 간소화하여 제3자 대출 기관과 폐쇄 서비스 제공업체가 만든 복잡성을 제거합니다.

 

Zillow는 또한 Zillow Offers 비즈니스를 통해 직접 주택을 구입하여 판매자에게 모든 현금 제안의 확실성과 집을 나열할 필요가 없는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Zillow는 미국에서 가장 큰 시장 중 하나인 주거용 부동산을 단순화합니다. 실제로 경영진은 회사의 시장 기회를 3,000억 달러 이상으로 보고 있습니다.

 

강력한 경쟁력

 

Zillow는 부동산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Comscore에 따르면 작년에 96억 명이 회사의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방문하여 업계에서 가장 많이 방문한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회사가 목록에 더 많은 시청자를 끌어들이기 때문에 Zillow는 경쟁사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부동산 중개인, 임대 부동산 및 주택 건설업자의 광고 수익으로 구성된 기본적인 IMT(인터넷, 미디어 및 기술) 사업도 수익성이 있습니다. 실제로 Zillow는 2020년에 부동산 분야의 다른 어떤 기술 회사보다 더 많은 총이익을 창출했습니다. 그 추가 현금 흐름은 Zillow가 경쟁사보다 더 많이 지출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종합적으로 이러한 이점은 견고한 재무 결과로 이어졌습니다.

 

Zillow의 재무 성과는 최근의 변화로 더욱 인상적입니다. 2018년 4월 Zillow Offers 출시와 함께 회사는 직접 주택을 사고팔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집값은 싸지 않으며 이 사업은 총이익을 잠식하는 상당한 선행 투자를 필요로 합니다.

 

그러나 경영진은 학습 곡선을 따라 움직이고 있습니다. Zillow는 2020년에 5,337채의 주택을 판매하여 전년 대비 24% 증가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회사가 2020년 1분기에 5%에서 증가한 2021년 1분기에 주택 사업의 총마진을 9%로 보고했다는 것입니다. 투자자들은 그 모멘텀을 유지하기 위해 Zillow를 찾아야 합니다.

 

밝은 미래

 

2001년 1분기 이후 미국에서 판매된 주택의 중간 가격은 $169,800에서 $374,900로 상승했습니다. 즉, 집값은 매년 약 4% 상승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에 더해 밀레니얼 세대는 미국에서 가장 큰 세대를 대표하며 이들이 주택 구입 연령에 접어들면서 2025년까지 미국 가구 수가 5% 증가할 것으로 Zillow는 믿습니다.

 

즉, 주거용 부동산 시장은 앞으로 몇 년 동안 가격 상승과 수요 증가를 보게 될 것이며, 이는 Zillow의 시장 기회가 더 커질 것임을 의미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부동산의 미래가 더욱 간소화되고 디지털화되고 Zillow의 비즈니스 모델이 이러한 추세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회사의 12개월 후 매출 34억 달러는 시장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이것이 내가 이 주식이 향후 10년 동안 10배 성장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이유입니다.


본 포스팅에서 제공되는 투자 정보는

투자판단에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투자 결정은 '본인'이 하는 것이며,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