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수요일에 드래프트킹즈(DKNG) 주식이 급등한 이유

by 인생주식 2021. 7. 22.
반응형

키 포인트

 

🗝 DraftKings는 제품에 NFT 생태계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된 거예요?

 

DraftKings ( NASDAQ:DKNG )의 주가는 수요일에 급격히 상승하여 세션 초반에 6.5%까지 급등했습니다. EDT 기준 오후 12시 28분 현재 주가는 5.9% 상승했습니다.

 

온라인 베팅 및 판타지 스포츠 회사는 NFT(Non-Fungible Token) 플랫폼인 Autograph와 디지털 수집 가능한 콘텐츠 시장을 출시하기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에 급등했습니다. 

 

 그래서 뭐?

 

DraftKings Marketplace는 NFL 쿼터백 Tom Brady가 공동 설립한 Autograph가 제공하는 공식 라이선스 디지털 스포츠 수집품의 독점 공급업체가 될 것입니다. DraftKings는 또한 디지털 스포츠 기념품의 선별된 릴리스를 호스팅하고 중고 시장의 촉진자 역할을 합니다. 스포츠 애호가는 신규 또는 기존 DraftKings 계정을 사용하여 가상 수집품을 구매, 판매 및 거래할 수 있습니다.

 

Autograph는 Tiger Woods, Wayne Gretzky, Derek Jeter, Naomi Osaka를 비롯한 유명 프로 운동선수들의 명단을 자랑합니다.

 

 이제 뭐?

 

NFT는 최근에 큰 인기를 얻었으며 디지털 아트워크, 음악 또는 문학을 포함한 모든 가상 자산의 소유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러한 NTF의 소유권은 암호화폐를 뒷받침하는 동일한 기술인 블록체인을 사용하여 추적됩니다. 각 NFT는 고유하며 한 명의 소유자만 가질 수 있습니다.

 

가장 주목받는 사례 중 하나가 올해 초에 있었습니다. 전문적으로 디지털 아티스트 Beeple로 알려진 Mike Winkelmann은 Christie의 경매장을 통해 6900만 달러에 디지털 예술 작품을 판매했습니다.

 

그러나 NFT를 구성하는 것은 매우 다양합니다. Twitter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Jack Dorsey는 플랫폼에서 자신의 첫 번째 트윗에 대한 디지털 권한을 약 290만 달러에 판매했습니다.

 

NFT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DraftKings는 플랫폼에 새로운 사용자를 많이 유치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