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도큐사인(DOCU) 주가가 화요일에 오르는 이유

by 인생주식 2021. 7. 21.
반응형
어떻게 된 거예요

 

DocuSignNASDAQ:DOCU )의 주가는 화요일에 상승하여 장 초반에 5.7% 상승했지만, 거래일에는 4.1% 상승했습니다. 전자 서명 주식은 주식의 넓은 단면이 이익을 창출함에 따라 더 넓은 시장을 따라갔습니다.

 

DocuSign을 상승시킨 회사 관련 뉴스는 없었지만 옵션 시장의 일부 활동은 성장주의 미래에 대한 낙관적인 감정을 나타 냅니다.

 

그래서 뭐

 

보도 자료,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한 규제 자료, 심지어 낙관적인 분석가 보고서와 같은 모든 일반적인 용의자를 확인하는 투자자들은 비어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DocuSign의 상승에 대한 분명한 촉매는 보이지 않았습니다.

 

많은 인터넷 탐정은 비정상적인 양의 옵션 활동이 범인일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콜 옵션은 투자자에게 미리 결정된 가격으로 주식을 살 수 있는 옵션(의무는 아님)을 제공하는 금융 계약입니다. 이러한 콜옵션을 매수하는 투자자는 기초 주식의 가치가 상승할 때 이익을 얻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6월 23일 금요일에 만료되는 콜 옵션은 오늘 Robinhood 거래 플랫폼에서 정상 거래량의 10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이 활동을 따르는 거래자는 투자자가 여기에서 얻는 DocuSign 주식에 기대고 있다는 강세 신호로 이것을 받아들였을 수 있습니다.

 

이제 뭐

 

DocuSign은 시장의 약 70%를 장악하고 있는 전자 서명 분야의 확실한 리더입니다. DocuSign Agreement Cloud는 기업이 계약 및 계약의 전체 수명 주기를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회사의 현금창고를 자연스럽게 확장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이는 회사 기회의 시작에 불과합니다.

 

옵션 활동을 기반으로 한 단기 움직임은 장기 투자 이론과 거의 관련이 없습니다. DocuSign 투자자는 미래에 눈을 확고히 고정해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