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2030년까지 25만 달러를 100만 달러로 만들 수 있는 성장주

by 인생주식 2021. 7. 19.
반응형

키 포인트

 

🗝 혁신적이고 고성장하는 기업을 사고 보유하는 것은 부를 향한 입증된 길입니다.

 

사람들이 자신의 부를 늘리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매트리스 아래에 돈을 다 쓰거나 부동산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투자 수단과 비교할 때 주식 시장은 산의 왕입니다. 1980년 이래로 벤치마크 S&P 500은 배당금을 포함하여 11% 이상의 평균 연간 수익률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투자자들은 시장 일치 수익에 안주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음 1가지 혁신적 성장주의 구매자는 2010년 말까지 초기 투자를 잠재적으로 4배로 늘릴 수 있는 기회를 갖습니다. 즉, 지금 이 성장주에 25만 달러를 투자하면 2030년까지 100만 달러 이상에 머물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 BARK 컴퍼니

 

늘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또 다른 성장 스토리는 반려동물에 쓰는 돈의 액수다. 미국 애완동물 제품 협회(American Pet Products Association)는 올해에만 미국인들이 모피 가족 구성원에게 거의 1100억 달러를 지출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BarkBox로 더 잘 알려진 Original BARK Company NYSE:BARK )와 같은 회사 에게는 엄청난 기회입니다.

 

작년에 수십 년 만에 최악의 경기 침체기에 BARK의 가입자 수는 91% 증가한 120만 명을 기록했습니다. 23,000개 이상의 소매점에서 제품을 찾을 수 있지만 BARK의 온라인 구독 모델은 간접비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되며 결과적으로 총마진을 일관되게 약 60%까지 끌어올렸습니다. BARK가 10년 중반까지 매출을 세 배로 늘릴 수 있다고 가정하면 이 육즙이 많은 마진은 많은 영업 현금 흐름을 초래할 것입니다.

 

또한 BarkBox는 혁신과 기술 중심 운영 모델을 유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매달 개 주인에게 장난감과 간식을 보내주는 핵심 제품 외에도 회사는 작년에 Bark Eats와 Bark Home을 출시했습니다. 후자는 목걸이와 침대와 같은 일상용품을 소매하는 반면 전자는 개 주인과 협력하여 배달되는 독특한 건사료 식단을 개발합니다. BARK가 혁신함에 따른 추가 판매 가능성은 이 회사가 더 나은 성과를 낼 수 있는 정말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하트 부탁드립니다.

 

(추천 아닙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