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카니발(CCL) 주식이 계속 떨어지는 이유

by 인생주식 2021. 7. 14.
반응형
어떻게 된 거예요

 

이틀 연속 Carnival NYSE:CCL ) ( NYSE:CUK ) 주식이 하락하고 있습니다. 월요일 금요일 종가에서 1.6% 하락한 후, 크루즈 선박 회사의 주가는 화요일 오전 11:11 EDT 기준으로 2.5% 더 하락했습니다.

 

이유를 알아내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래서 뭐

 

월요일 마이애미 헤럴드(Miami Herald)는 선박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크루즈 회사가 승객에게 백신 접종 증명서를 제시하도록 요구하는 것을 금지하는 플로리다 법을 준수하기 위해 카니발이 다음을 요구하기로 결정했다고 보도했습니다. 휴가객은 배에 탑승하려면 "특별 코로나19 여행 보험"에 가입합니다.  

 

이론적으로 Carnival은 경쟁사인 Royal Caribbean NYSE:RCL )과 마찬가지로 모든 승객이 예방 접종을 받기를 원합니다. 조건부 항해 증명서"를 미리 "모의 항해"를 실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플로리다는 예방 접종 요구 사항을 금지하기 위해 개입했으며 요구하는 모든 운영자에게 벌금을 부과할 것입니다.  

 

Carnival은 법을 위반하지 않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예방 접종 증명서를 제시하지 않은 승객이 대신 최소 $10,000의 의료 비용과 $30,000의 응급 의료 후송 비용을 보장하는 여행 보험에 가입하고 $150의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이제 뭐

 

그렇다면 왜 그것이 카니발 주식(그리고 유사한 정책을 도입한 로열 캐리비안에게도)에 나쁜 소식입니까? 단순히 수수료를 부과하고 여행 보험을 구매해야 한다는 요구 사항이 회사의 서비스를 더 비싸게 만들고, 잠재적으로 고객이 항해를 하지 못하게 하고, Carnival이 추가된 비용에서 징수할 수익에 추가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주식에 나쁜 소식이지만 플로리다 정부가 그린 라인 안에 머물 필요가 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하트 부탁드립니다 ~

> 이 글은 투자 권유를 위한 글이 아님을 유의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