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오늘 가토스 실버(GATO) 은 주식이 23.5%나 하락한 이유

by 인생주식 2021. 7. 14.
반응형

  키 포인트

 

🗝 우려를 불러일으키는 것으로 보이는 것은 누가 주식을 팔고 있느냐가 아니라 주식 매각이 아니다.

 

어떻게 된 거예요

 

가토스 실버 Gatos SilverNYSE:GATO )의 주가는 화요일에 급격히 하락하여 한 시점에서 가치의 23.5%까지 하락했습니다. EDT 오후 3시 15분 주가는 20.8% 하락했다. 그 이유는 월요일 종소리 이후에 어떤 뉴스가 나갔기 때문입니다. 모든 것이 나쁜 것은 아니지만 분명히 좋은 것도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뭐

 

월요일 거래가 끝난 직후 Gatos는 두 가지 보도 자료를 발표했습니다. 하나는 회사가 합작 투자와 관련된 부채를 은퇴할 것이라는 발표였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광부의 비용은 약 1억 5,500만 달러로 예상됩니다. 표면적으로 부채 감소는 일반적으로 좋은 것입니다. 그러나 이에 필요한 현금을 조달하기 위해 Gatos는 일부 주식을 매각할 계획도 발표했습니다. 이것이 월스트리트의 우려가 제기된 지점일 가능성이 큽니다.

 

Gatos는 650만 주를 판매하고 있으며 보험업자는 총 975,000주를 늘릴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모금된 현금은 위에서 언급한 부채 감소 노력에 주로 사용됩니다. 주식 공모는 현재 주주의 희석을 초래하므로 투자자는 이를 부정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금을 모으는 데에는 충분한 이유가 있으므로 두 가지 포인트를 합친 것은 아마도 비즈니스적으로는 순 중립적일 것입니다.

 

진짜 문제는 "특정" 주주가 182만 주를 더 팔고 있다는 점이며, 인수자는 잠재적으로 총 273,000주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Gatos는 현재 이해 관계자가 판매하는 주식에서 현금을 볼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이 소식은 시장이 Gatos 주식의 또 다른 200만 주를 흡수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좋은 일이 아닙니다. 한편, Gatos는 Electrum Group이 이번 매각에 참여함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대규모 투자자로 남을 것임을 강조했습니다. 그러나 월스트리트의 일부 사람들은 이것을 Gatos가 과거만큼 Electrum Group의 지원을 받지 못할 것이라는 표시로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화요일의 급격한 가격 하락을 설명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제 뭐

 

Gatos Silver는 비교적 작은 귀금속 광부입니다. 회사 뉴스, 업계 뉴스, 은 가격의 오르내림 또는 변덕스러운 거래자의 변덕에 따라 엄청난 가격 변동을 볼 수 있는 주식 유형입니다. 대부분의 투자자는 회사를 깊이 파고들고 회사를 면밀히 따라갈 의향이 없다면 아마도 그것을 피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스트리밍 회사인 Royal Gold와 같이 귀금속에 대한 노출을 제공하는 더 크고 다양한 회사를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버튼 부탁드립니다 :)

> 이 글은 투자 권유를 위한 글이 아닙니다.

반응형

댓글